엔서치마케팅, '플레이디'로 사명 변경…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도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서치마케팅, '플레이디'로 사명 변경…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도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1.02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엔서치마케팅이 '플레이디(PlayD)'로 사명을 변경하고 데이터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2일 밝혔다. ⓒ엔서치마케팅

KT그룹 디지털 광고 대행사 엔서치마케팅이 '플레이디'(PlayD)로 사명을 변경하고 데이터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도약한다고 2일 밝혔다.

플레이디는 데이터를 자유자재로 잘 활용한다는 의미이며, CI의 사각형 그래픽 모티브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기술, 혁신, 성장을 상징한다. 새로운 사명과 CI는 빅데이터 기반의 경쟁력 있는 온라인 광고를 집행함으로써 광고주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허욱헌 플레이디 대표는 "플레이디는 최신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맞춤 솔루션을 준비 중"이라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온라인 광고 대행사로 도약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