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양동영 “올해 매출 3천억원 돌파 목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오츠카 양동영 “올해 매출 3천억원 돌파 목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동아오츠카가 지난 2일 서울 용두동 본사 신관 강당에서 2018년 시무식을 열었다.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지난 2일 서울 용두동 본사 신관 강당에서 본사·지점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시무식을 열었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시무식에서 임직원들에게 △열정 △원칙 △소통의 조직문화 메시지를 강조하며 국내·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진취적인 목표를 통한 기업 성장을 이루자고 전했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올해 2018년은 유지경성(有志竟成)의 마음가짐을 가지고 매출 3000억 돌파를 이루자”며 “동아오츠카는 함께라는 ‘공동체의식’과 할수있다는 ‘열정’으로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가고 있다. 전 직원이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회사로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현재 동아오츠카를 이끌고 있는 양 대표는 지난 2015년부터 영업본부장으로 역임, 2017년 대표이사로 취임해 현장경영을 바탕으로 3년 연속 영업목표 초과달성을 이끌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동아오츠카는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취지로 영업, 마케팅, 경영지원, 생산본부 등 전 부문에서 우수사원 7명과 우수부서 1팀을 선정해 포상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