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만원 대 이하 ‘가심비 설 선물세트’ 14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파리바게뜨, 2만원 대 이하 ‘가심비 설 선물세트’ 14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1.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 파리바게뜨 2018 설 선물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는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 식재료를 활용해 복주머니와 윷놀이 등을 형상화한 ‘가심비 설 선물세트’ 14종을 2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리바게뜨 설 선물세트는 제주 한천, 자색고구마, 찹쌀 등 전통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1만~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가심비’를 갖춘 실속형 제품이다.

주요 제품으로는 △국산 찹쌀로 구수한 맛을 살린 모나카와 제주 한천에 팥을 듬뿍 넣은 떠먹는 양갱으로 구성한 ‘행복, 복(福)세트’ △타르트에 자색고구마, 단호박, 피칸, 넛츠류 등 4가지 맛을 담은 ‘명품 타르트 세트’ △다섯 가지 견과류와 아몬드 크림으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허니호두피칸롤’ △피칸을 듬뿍 담아 구운 ‘피칸파이’ 등이 있다.

설 명절을 상징하는 복주머니와 윷놀이를 형상화한 제품도 선보인다. △행운의 윷놀이 세트 △福(복) 도라야끼 △새해 행복 복(福)베어 등이다.

파리바게뜨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선물 △가화만사성세트 △바삭한 우리찹쌀 모나카 △통팥만주세트 등도 함께 출시한다. .

한편, 다음달 17일까지 해피앱을 비롯해 카카오,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을 통해 파리바게뜨 설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선착순으로 20%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