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플라자CC 용인, 봄맞이 이벤트…전자랜드, 보상 판매전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플라자CC 용인, 봄맞이 이벤트…전자랜드, 보상 판매전 실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4.0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CC 용인 골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플라자CC 용인, 봄맞이 특별 이벤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자사가 운영하는 플라자CC 용인 골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는 플라자CC 용인 사이버회원 가입 후 온라인으로 예약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한화클래식 로고볼(1인 1줄)을 증정한다.

또 50명에게 테디베어 우드커버를 증정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타이거 1, 7번홀과 라이온 7, 9번홀에서 벚꽃 인증샷을 찍어 본인의 SNS에 업로드(#플라자CC용인 게재 필수) 후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공지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재방문 시에는 프론트에서 SNS 확인 후 상품을 바로 수령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에서 추첨을 통해서도 경품을 증정한다.

파트테일, 자동차 정비 ‘공임나라’와 제휴

코리아센터닷컴은 수입차 정품부품 전문몰 ‘파트테일’에서 자동차 정비 프랜차이즈 ‘공임나라’와 제휴서비스를 진행중이라고 3일 밝혔다.

파트테일은 몰테일 각 해외지사를 통해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국내 수입차 브랜드 전차종의 부품을 수입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앱(App)기반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파트테일은 약 15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공임나라’사이트 내에 파트테일 전용 게시판을 오픈했다.

공임나라의 회원이 파트테일 전용게시판을 이용할 경우, 별도의 앱 설치 과정 없이 원하는 수입차 부품의 견적문의 및 부품구매가 가능하며, 원스톱으로 배송까지 받을 수 있도록 구매 과정을 간소화시켰다.

현대홈쇼핑, PB ‘알레보' 본격 운영

현대홈쇼핑은 지난 2월 론칭해 완판을 기록한 라이프스타일 자체 브랜드 ‘알레보’ 2차 방송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5일 낮 12시 40분부터 60분 동안 ‘알레보 IH 스타일팟(냄비세트)’ 방송을 진행한다. 알레보 냄비세트는 냄비 4종과(18cm·20cm·22cm·24cm), 후라이팬(28cm), 멀티 덮개 2종, 주방장갑 1세트로 구성됐다.

판매 가격은 15만9000원으로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프리미엄 냄비보다 20~30%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랜드, ‘헌것 줄게 새것 다오’ 보상 판매전

전자랜드는 오는 30일까지 ‘헌것 줄게 새것 다오’ 보상 판매전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대형가전은 기존 제품 수거에 동의한 후 삼성, 신한, 롯데, KB국민, 하나카드로 행사상품을 구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상품은 삼성전자와 LG전자 TV, 냉장고, 드럼세탁기, 김치냉장고 등이다. 품목별로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소형가전은 고객이 사용하던 제품을 매장에 직접 반납하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행사모델은 삼성전자 파워건, 쿠쿠전자·쿠첸 10인용 IH 압력밥솥, SK매직 전기레인지와 가스레인지, 린나이 가스레인지 등이다.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