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J CGV, 베트남 ‘찾아가는 영화관’ 개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관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오픈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J CGV, 베트남 ‘찾아가는 영화관’ 개최… 롯데시네마, 김포공항관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오픈 등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8.04.18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기범 기자)

CJ CGV, 베트남서 '찾아가는 영화관' 개최

▲ CGV 베트남 '찾아가는 영화관' 오픈 기념촬영 모습 ⓒ CJ CGV

CJ CGV가 베트남에서 오는 23일까지 '찾아가는 영화관(MOVIE FOR EVERYONE)'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네번째인 찾아가는 영화관은 인근에 극장이 없는 지역에 찾아가 학교 강당 등에 스크린과 음향 설비를 갖춰 영화를 상영해주는 문화 행사다.

이번 행사는 꽝빈, 꽝찌, 꽝남 등 낮은 접근성으로 인해 영화를 볼 기회가 적은 3개 지역을 방문해 약 2500명의 학생들에게 무료로 영화를 선보인다. 상영작으로는 한-베트남 합작 영화인 <걸 프롬 예스터데이>(The girl from yesterday)를 선정했다. 이 작품은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로맨틱 코미디로 지난해 베트남에서 큰 인기를 모았다.

또한, CJ CGV는 베트남 내 문화 소외 지역 학생 90명에게 장학금도 수여한다.

심준범 CGV 베트남 법인장은 “베트남에서의 다양한 나눔 활동이 로컬 영화 산업의 성장에 작지만 꾸준한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CJ CGV는 베트남 내에서 현지 관객들이 양질의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를 기반으로 베트남 영화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롯데시네마, 김포공항관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2호점 오픈

▲ 롯데시네마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18일 김포공항 롯데몰에 위치한 김포공항관에 ‘Real Beer, Real Cinema!’ 콘셉트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는 50석 규모로, 롯데시네마와 롯데주류가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잠실 월드타워관에 이은 2호점으로 생맥주와 칵테일, 스낵 등 영화를 관람하면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또한, 클라우드 시네마 라운지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오는 28일부터 이틀간 생맥주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가 열리며, 내달 31일까지 세트메뉴 구매 시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백상예술대상 후보작 상영제 개최

메가박스가 ‘2018 백상예술대상 후보작 상영제’를 오는 20일부터 3일간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로 3년째를 맞은 금번 상영제는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작품상 후보에 오른 5편의 영화 상영과 함께 ‘관객과의 대화(GV;Guest Visit)’도 마련됐다.

이번에 선정된 작품상 후보작은 <1987>, <남한산성>, <박열>, <신과 함께-죄와 벌>, <택시운전사>까지 총 5편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