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청호나이스, '에어커튼' 출시…바로고, '교통정보 제공 카카오톡 친구 맺기' 적극 활용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청호나이스, '에어커튼' 출시…바로고, '교통정보 제공 카카오톡 친구 맺기' 적극 활용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에어커튼' 출시

청호나이스는 '에어커튼'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어커튼은 직선토출 기류의 바람을 이용, 외부 공기 유입은 막고, 실내 공기가 밖으로 빠져 나가는 것은 차단해, 열 손실을 최소함 함으로써 에너지 절감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외부공기 차단을 통한 냉·난방비 절감은 물론, 외부로부터 해충, 벌레들이 실내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는 방충효과, 미세먼지 차단 등에 도움을 준다.

바로고, 서울지방경찰청 '교통정보 제공 카카오톡 친구 맺기' 적극 활용

IT 물류 서비스를 운영하는 바로고는 4월 과학의 달을 맞아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제공하는 교통정보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서울지방경찰청에서는 카카오톡 친구 추가로 바로고 라이더에게 유익한 각종 교통정보를 제공한다고 협조했다.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운영하는 서울경찰 교통정보 카카오톡 친구는 서울시내 교차로에 설치된 436대의 교통정보용 CCTV를 통해 모든 교통정보를 1:1 대화방식으로 실시간 질문 답변을 해준다.

뷰웍스, '반반차 휴가' 도입…워라밸 경영 나서

의료 및 특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 뷰웍스는 '반반차 휴가' 제도를 5월부터 도입하고 본격적인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 일과 삶의 균형) 경영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반반차 휴가 제도는 반차의 절반인 2시간을 연차로 나눠 써서 근무시간을 좀 더 유연하게 조정할 수 있는 선진 근무 제도다.

LG전자, LG사이언스파크서 'LG 이노페스트' 개최

LG전자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서구 LG사이언스파크에서 'LG 이노페스트'(LG InnoFest)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LG사이언스파크 공식 오픈 이후 해외 거래선 초청 행사를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LG사이언스파크에 있는 이노베이션 갤러리(Innovation Gallery)에 인공지능 브랜드 'LG 씽큐'를 소개하는 전시 존을 마련, '당신을 생각하는 인공지능 홈으로 초대합니다'(Invitation to the AI home that thinks of you)를 주제로 독자 개발한 인공지능 플랫폼 '딥씽큐'를 비롯해 다양한 인공지능 기술을 탑재한 가전을 선보였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