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KT, 가정의 달 멤버십 혜택 강화…LG전자, G6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그레이드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KT, 가정의 달 멤버십 혜택 강화…LG전자, G6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그레이드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4.2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 가정의 달 맞아 멤버십 혜택 강화

KT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더블할인 멤버십' 스페셜 혜택으로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달 고객 선호 트렌드를 반영해 스페셜 혜택도 제공한다. 5월에는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먹거리 혜택 △BBQ치킨 온라인 주문 시 5000원 △파리바게뜨 1000원당 200원 할인을 선보인다.

아울러 오는 5월 2일부터 GS리테일의 온라인 쇼핑몰 'GS fresh'에서 더블할인 멤버십 1만 원 할인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LG전자, G6 안드로이드 8.0 '오레오' 업그레이드 실시

LG전자는 오는 30일부터 LG G6의 운영체제(Operating System, 이하 OS)를 안드로이드 8.0 '오레오'로 업그레이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스마트폰 고객 케어를 위해 3월 본격 가동에 들어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센터'의 첫 번째 행보다.

이 센터는 비정기적인 OS 업그레이드를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원하기 위한 상설 조직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LG G6에 이어 2016년 출시한 LG V20과 LG G5의 오레오 업그레이드도 진행할 예정이다.

업그레이드는 무선과 유선으로 모두 가능하다. LG G6 사용고객은 스마트폰에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을 받으면 무선으로 업그레이드를 바로 진행하거나, PC와 연결한 후 'LG 브릿지' 프로그램을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야놀자 가맹점주, P2P 금융 '8퍼센트' 활용해 21억 유치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프랜차이즈 호텔 가맹점주들의 중금리 P2P대출 전문기업 '8퍼센트' 대출 서비스 이용 결과를 공개, 야놀자 가맹점 투자는 15건으로, 회당 1억4000만 원씩 총 21억 원을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

대출 서비스를 이용한 야놀자 가맹점주들은 총 2786명의 투자자에게 6~9% 전후의 투자 수익금(연평균 6.8%)을 안기고 있다. 한국은행 기준 1.5%의 저금리 시대에 안정적인 중수익 투자처로 야놀자 프랜차이즈 사업에 많은 P2P 투자자들이 몰린 결과로 풀이된다.

위드이노베이션, 법인카드로 국내숙소 예약 가능

위드이노베이션은 여기어때가 '기업용 법인카드'를 숙소 결제수단으로 탑재했다고 27일 밝혔다.

출장, 워크숍 등 목적으로 전국 숙박시설 예약 시 여기어때 결제수단 목록에서 법인카드를 선택하면 된다.

법인카드 결제기능 도입에 따라 여기어때를 통한 비즈니스 목적의 숙소 예약이 크게 늘 것으로 전망된다.

아만다, '메타랩스'에 사업양도…아시아 매치그룹으로 성장 기대

넥스트매치는 경영권을 메타랩스에 양도했다고 27일 밝혔다. 넥스트매치는 인수 후 메타랩스의 자회사로 편입되고 나서도 신상훈 대표 체제로 독립 운영되며, 메타랩스 내 '모바일 서비스' 부문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