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불스원, 헬스케어 브랜드 디지털광고 공개…캐딜락, XT5 특별 프로모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불스원, 헬스케어 브랜드 디지털광고 공개…캐딜락, XT5 특별 프로모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0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 국내 진출 15주년 기념 쇼케이스 개최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은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19일 강남구 대치동 코오롱모터스 삼성 전시장에서 롤스로이스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롤스로이스의  역사와 철학은 물론 롤스로이스 전 차종을 관람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진다. 최상위 세단 팬텀(Phantom)과 최고급 비즈니스 세단 고스트(Ghost)를 비롯해 오픈 탑 모델 던(Dawn), 쿠페 모델인 레이스(Wraith) 등이 전시되며, 롤스로이스의  고성능 라인업인 블랙 배지 모델들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은 특별 주문 제작한 '던(Dawn) 15주년 기념 에디션'도 함께 전시할 예정이다. 던 15주년 기념 에디션은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전시장이 위치한 청담동의 지명 유래와 같은 맑은 한강물의 청색에서 영감을 얻은 모델이다.

불스원, 헬스케어 브랜드 ‘밸런스온’ 디지털 광고 공개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자사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밸런스온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프리미엄 기능성 방석·베개를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불스원 밸런스온은 자동차 용품 개발을 통해 축적한 기술력과 운전자의 건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결합된 시트, 필로우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총 4편으로 밸런스온 제품이 필요한 상황별 에피소드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담아냈다. 특히 마동석의 캐릭터와 상반되는 ASMR(자율감각 쾌락반응) 컨셉을 통해 내 몸의 밸런스를 생각하자는 메세지를 전달한다.

쏘카, 5월 황금연휴 맞아 차량 관리 강화 진행

카셰어링 업체 쏘카는 황금연휴로 여행과 나들이가 급증하는 5월 고객들이 안심하고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대대적인 차량 정비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쏘카는 봄철 꽃가루에 대비해 에어컨, 히터 필터 집중 점검을 진행하는 한편 배기가스, 오염물 등으로 인해 자동차 유리에 생긴 유막을 제거하는 등 세차 강화를 통해 청결한 차량 이용을 돕는다는 계획이다.

스피드메이트와의 제휴를 통해 차량을 입고시키는 고객에게는 쏘카 이용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차를 점검하는 시간 동안 예기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 쏘카 차량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캐딜락, 5월 XT5 특별 프로모션 실시

캐딜락은 본격적인 나들이가 시작되는 5월을 맞아 어반 럭셔리 SUV XT5의 특별 프로모션 '베스트 타임 투 XT5'(Best time to XT5)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XT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선납금의 10%만 지불해도 무이자 할부 48개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4년간 자동차세 100% 지원, 보험료 일부 지원(1회, 캐딜락 재 구매 고객 대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XT5는 캐딜락의 베스트 셀링 SUV 모델로 도시적 스타일과 여유로운 주행성능, 뛰어난 안정성, 공간 활용성을 자랑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30~ 40대 젊은 고객과 여성 고객층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프, 5월부터 전 판매 차종에 지프 케어 서비스 제공

지프는 5월부터 더욱 강화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인 지프 케어(Jeep Care)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지프 케어 서비스는 그동안 차종별로 상이했던 소모성 부품 무상 교환 서비스를 최장기간인 5년으로 통일하면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기준으로 지프만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서비스는 △소모성 부품 5년간 무상 교환해 주는 '5년 메인터넌스 프로그램' △24시간 출동·견인·대차 서비스인 '풀타임 모빌리티 개런티' △유상 구매 옵션 '5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며, 지프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지프 케어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19개 FCA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