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BMW,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사전계약…쌍용차,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BMW,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사전계약…쌍용차,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08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BMW 코리아,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 사전계약 실시

BMW 코리아는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의 출시 40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200대만 한정 생산되는 'BMW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을 국내에 선보이고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은 750Li xDrive 모델을 기반으로 BMW만의 맞춤제작 프로그램 'BMW 인디비주얼'을 통해 최고급 소재와 차별화된 옵션으로 제작된다.

특히 국내에 총 10대만 한정 판매되는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은 총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루트 이노베이티브 퓨쳐 모델은 7시리즈의 진보를 상징하며, 루트 헤리티지 모델은 우아한 카리스마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BMW 7시리즈 40주년 에디션의 가격은 2억1350만 원(부가세 포함)이며 해당 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BMW 전시장이나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넥센타이어 ‘엔블루 4시즌’, 獨 자동차 전문지 평가 1위

넥센타이어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지 아데아체 모터벨트가 실시한 사계절용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자사 '엔블루 4시즌' 제품이 1위를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유럽에 판매되는 글로벌 9개 브랜드의사계절용 타이어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노면 상황에서의 제동력, 핸들링, 마모, 소음, 연비 등의 평가가 이뤄졌다.

엔블루 4시즌은 각각의 노면 조건에서 성능뿐 아니라 연비 효율성에서의 강점을 보이며, 총점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빙판노면에서의 코너링과 젖은 노면에서의 브레이킹 테스트에서는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획득하기도 했다.

렉서스 코리아, ‘세이프티 플러스’ 서비스 캠페인

렉서스 코리아는 오는 26일까지 '세이프티 플러스'(SAFETY PLU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구매 후 보증 기간(4년 또는 10만 km, 선도래 조건)이 만료된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에는 공식 부품·유상 점검 공임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오일 일부 품목과 윤활유,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 타이어 등 주행거리가 긴 차량에 필요한 항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도 증정한다.

또한 렉서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전용 차량 진단 장비를 통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쌍용차,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

쌍용자동차는 티볼리 아머의 스마트한 주행성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는 오는 6월 15일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팀, 총 50개 팀을 대상으로 2박 3일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시승고객 전원에게 유류교환권(5만 원)을 지급하고, 시승 후 출고하면 10만 원 상품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6월 30일까지 본인 SNS 계정을 통해 시승후기를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는 BHC 치킨교환권을 증정한다. 시승신청을 비롯한 이벤트 내용 확인과 참가는 쌍용차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