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쌍용차, ‘88회 춘향제’ 후원…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쌍용차, ‘88회 춘향제’ 후원…금호타이어, ‘마제스티9’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18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전통예술축제‘88회 춘향제’ 후원

쌍용자동차는 지난 17일 전국춘향선발대회를 시작으로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전통예술축제 '춘향제'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남원시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하는 춘향제는 국내 대표 미인선발대회로 매해 5월 전북 남원시 광한루 일원에서 개최되며, 여러 인기배우와 아나운서 등을 배출해 온 전통과 권위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는 지난 17일 광한루에서 본선이 열렸으며, 서류심사와 1, 2차 예선을 거친 32명의 참가자 중 김진아씨(20세, 경기 안양)가 춘향 진(眞)의 영예를 안았다.

쌍용차는 김 씨에게 부상으로 티볼리 아머를 제공했다. 쌍용차는 지역 축제 후원을 비롯해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이미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볼보트럭, 전기동력 선진 기술·볼보 FE 일렉트릭 공개

볼보트럭은 지난 17일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스마트 시티를 위한 스웨덴의 차세대 교통과 E-모빌리티 세미나'에 참가, 볼보트럭의 두 번째 전기트럭 모델인 볼보 FE 일렉트릭 (Volvo FE Electric)을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주한스웨덴무역투자대표부와 주한스웨덴대사관이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 요아킴 닐슨(Joakim Nilsson) 볼보트럭 인터내셔날 영업전략 본부장은 '스마트 시티 구현을 위한 전기동력화 솔루션'이란 주제로  볼보트럭의 차세대 전기동력 기술에 대해 발표했다.

함께 공개된 볼보 FE 일렉트릭은 지난 4월 공개된 볼보 FL 일렉트릭에 이은 두 번째 모델로, 전기동력을 바탕으로 한 물류운반, 청소트럭 등 시내 주행을 위해 개발됐다. FE 모델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27톤, 16톤 급으로 출시됐으며, 최대 충전 전력(150kW DC)과 저전력 최대 충전 전력(22kW AC)의 두가지 방법으로 신속한 충전이 가능하다.

요아킴 닐슨 본부장은 "앞으로도 운송 부문의 전기동력화를 이루고 스마트시티를 구현하기 위해 E-모빌리티 개발에 꾸준한 투자와 지속적인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금호타이어, 신제품 ‘마제스티9’ 구매고객 사은 이벤트

금호타이어는 신제품 프리미엄 타이어 '마제스티9'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행사 기간 중 신제품 마제스티9을 4본 구매한 고객에게 PING 바람막이 골프쟈켓과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중 하나를 제공하고 2본 구매한 고객에게 강화섬 쌀(4kg)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신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9 PEN, 삼성 갤럭시S9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는 지난 16일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가진 신제품 설명회에서 마제스티9 SOLUS TA91을 공개한 바 있다. 마제스티9은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후속으로 기존 제품 대비 승차감과 정숙성을 한층 강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편 마제스티9은 16인치부터 20인치까지 총 47규격의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으며 LF쏘나타, K5, SM7 등의 준중형·중형 세단부터 EQ900, K9 같은 대형 세단까지 장착이 가능하다. 벤츠S클래스, 아우디A8, BMW 7시리즈 등 수입 고급 세단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한국타이어,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파트너십 3년 연장

한국타이어는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 공식 후원 계약을 2020/21 시즌까지로 3년 연장하며 전세계 축구 팬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활동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2012년 UEFA 유로파리그의 공식 후원 계약을 처음 체결한 이후 계약을 꾸준히 이어왔으며, 다시 한번 계약을 연장함으로써 총 9년 동안 유럽에서 가장 큰 프로 축구 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 이를 통해 한국타이어는 주력 시장인 유럽을 토대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확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특히 2018/2019 시즌부터는 경기장 보드 및 LED 광고판,  미디어 월 등 경기장 내 마케팅 수단뿐 아니라 리그의 온라인 채널로까지 브랜드 노출 기회를 확장했다. 한국타이어는 경기가 진행되는 매주마다 대중들의 온라인 투표로 선정돼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는 '이 주의 선수(Player of the Week)' 제공 스폰서로도 소개된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