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SKT, '무약정플랜' 광고 유튜브 2000만뷰 돌파…KT, '재난안전통신망 관제 및 유지관리 사업'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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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오늘]SKT, '무약정플랜' 광고 유튜브 2000만뷰 돌파…KT, '재난안전통신망 관제 및 유지관리 사업' 체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05.21 10:1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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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T, '무약정플랜' 광고 유튜브 2000만뷰 돌파

SK텔레콤은 '하나부터 열까지-새로고침' 캠페인 광고 중 '무약정플랜' 편의 유튜브 조회수가 2000만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현재 기준 2018만건에 달한다.

무약정플랜 편은 △두터운 10대 팬층을 지닌 '온앤오프' 멤버 출연 △무작정? 무약정! 등 젋은 층이 좋아하는 말장난 활용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병맛(뜬금 없고 이해되지 않음을 일컫는 인터넷 용어) 코드 삽입 등으로 10대 시청자 사이에서 반복 재생 열풍이 이는 등 반응이 유독 뜨거운 것으로 분석됐다.

KT, 행안부와 재난안전통신망 관제 및 유지관리 사업 체결

KT는 행정안전부와 '재난안전통신망(이하 재난망) 관제 및 유지관리 사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KT는 2015년 재난망 시범사업 수주에 이어 이번에 유지관리 사업도 수주하면서 재난안전통신 분야에서 전문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계약에 따라 KT는 재난망 시범사업 기간 구축한 서울 및 강원(평창, 정선, 강릉) 지역의 주 제어 장치와 기지국 221개소, 휴대용 단말기 2500여 대 등 재난망 관련 장비들을 올해 연말까지 유지관리한다.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 중소형숙박 디자인 설계 220건 돌파

야놀자 좋은숙박연구소는 자사의 중소형숙박 디자인 설계 건수가 220건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좋은숙박연구소는 프랜차이즈 호텔 가맹사업부터, 점포 매입, 디자인 설계, 시공, 비품, 인력 채용, 가맹 사업 등 숙박업 전반을 아우르는 야놀자의 B2B 플랫폼이다.

아울러 좋은숙박연구소는 2011년 중소형숙박 디자인 설계 및 시공 사업을 시작해 2017년 말 기준 누적매출 1500억원을 달성했다. 수도권 101개, 경상도 107개, 충청도 9, 전라도 8개, 강원도 2개 등 전국 총 227개 중소형숙박을 디자인 설계했고, 이 중 대부분을 직접 시공까지 하며 국내 중소형숙박 분야 최다 시공사업자로서의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LG전자 'LG 그램', 100만대 판매기념 한정판 출시

LG전자는 'LG 그램' 노트북 누적판매 100만대를 기념하는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LG 그램 한정판은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오는 23일부터 전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2014년 첫 출시한 LG 그램이 올해 초 누적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LG 그램 한정판을 500대만 판매한다. LG 그램 한정판은 고급스러운 매트 블랙 색상과 최고 사양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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