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제주항공, 청주~日 오사카 신규 노선 특가 이벤트…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 확대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제주항공, 청주~日 오사카 신규 노선 특가 이벤트…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 확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5.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티웨이항공, 대구~러시아 하바롭스크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은 오는 7월 2일부터 대구에서 출발하는 러시아 하바롭스크 정기편 노선을 새롭게 취항한다고 29일 밝혔다.

대구공항에서 단독 취항하는 대구~하바롭스크 노선은 보잉 737-800기종이 투입되며, 주 3회(월, 목, 토) 운항한다. 이로써 티웨이항공은 지난 4월 블라디보스토크에 이어 대구에서 출발하는 두 번째 러시아 직항 노선을 보유하게 됐다.

러시아 하바롭스크는 아무르강을 중심으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러시아의 대표적 관광 도시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 오후 10시 50분에 출발해, 오전 3시 하바롭스크에 도착하는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이번 대구~하바롭스크 신규 취항을 기념해 러시아 노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은 △하바롭스크 8만9200원 △블라디보스토크 9만9900원부터다.

제주항공, 청주~일본 오사카 신규 취항 기념 특가 이벤트

제주항공은 오는 7월 21일 청주~일본 오사카 노선 신규취항에 맞춰 특가 항공권을 판매하는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청주~오사카 노선은 매일 청주국제공항에서 아침 7시에 출발해 8시40분 오사카 간사이국제공항에 도착하고, 귀국편은 밤 7시20분에 오사카에서 출발해 밤 9시에 청주에 도착한다.

특히 제주항공은 청주~오사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오는 6월 3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오는 7월21일부터 10월27일까지 이용가능한 편도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해 최저 5만 원부터 판매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만 할 수 있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한편 제주항공은 제5자유(우리나라를 출발해서 A국가에서 여객과 화물을 싣고 B국가로 갈 수 있는 권리) 운수권을 활용, 청주~오사카 노선을 오사카~괌 노선으로 연결해 청주~오사카~괌 노선을 매일 운항할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 확대

아시아나항공은 이달 14일부로 '참좋은여행사'와 'KRT 여행사'를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로 새로이 추가해 기존 '롯데관광', '레드캡투어' 등과 함께 총 4곳의 제휴 여행사를 운영하게 됐다고 29일 밝혔다.

마일리지 적립 제휴는 고객이 제휴 여행사의 마일리지 패키지 여행상품을 구매할 시 구매금액에 따라 2000~5000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특별 적립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제휴 확대를 통해 △미주 △유럽 △대양주 노선의 장거리 패키지 상품에도 마일리지 제공이 가능해졌다.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적립 제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과 선호도를 살펴, 그 대상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