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제주맥주,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오픈…롯데면세점, VIP고객 서비스 강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제주맥주,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오픈…롯데면세점, VIP고객 서비스 강화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5.3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제주맥주는 서울 젊음의 거리로 불리는 연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전국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 제주맥주

제주맥주, 연남동에 팝업스토어 오픈

제주맥주는 서울 젊음의 거리로 불리는 연남동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전국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제주맥주는 제주도에서만 한정돼 만날 수 있었던 ‘제주 위트 에일’ 전국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1일에 첫 번째 팝업스토어인 ‘서울시 제주도 연남동’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4일까지 운영되며 단순히 제품을 경험하는 것에서 벗어나 제품을 담은 지역의 문화와 색채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팝업스토어는 전체적으로 제주도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꾸몄으며 제주 위트 에일을 시음할 수 있는 바와 제주맥주의 MD 상품을 판매하는 굿즈 숍 등으로 구성됐다.

제주 바다를 모티브로 한 라운지에서는 고객들이 탭 핸들을 이용해 맥주를 직접 따라 마실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롯데면세점, VIP고객 서비스 강화

롯데면세점은 회원등급에 따른 제휴사 혜택을 추가해 본격적인 VIP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전까지 VIP 고객들은 쇼핑 시 회원등급에 따른 할인 혜택만을 받았으나 6월 1일부터 여가 생활과 관련된 롯데면세점 제휴사의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된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초부터 VIP 고객의 혜택 증진을 위한 제휴사와의 협의를 준비해왔다. 먼저 사내 인트라넷에서 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여가 생활 관련 3대 업종을 선정했다.

선정된 3대 업종은 ‘뷰티’, ‘푸드’, ‘여행’으로 롯데면세점은 이를 각각 ‘L-BEAUTY’, ‘L-FOOD’, ‘L-TRAVEL’ 3개의 섹션으로 구분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들은 등급에 따라 자신의 관심 업종에 따른 혜택을 한 눈에 확인하여 누릴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4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VIP 고객 라운지인 스타라운지를 오픈했다. 총 100억 원을 투자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라운지층에 조성한 스타라운지는 상위 0.5%의 VIP 고객을 위한 공간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워터파크 패키지’ 출시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은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켄싱턴 스타호텔은 ‘쿨 서머 워터피아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선보인다. △브리티시 또는 모던 타입 객실 1박, △레스토랑 ‘더 퀸’ 조식 뷔페(2인),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성인 2매, 소인 1매)로 구성됐다. 설악 워터피아는 호텔에서 100% 천연 온천수만을 사용하는 종합 온천 테마파크다.

대구 프린스호텔은 ‘펀 위드 익사이팅 패키지’를 6월 1일(금)부터 8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 △대구 스파밸리 이용권 2매(오후권)로 구성됐다. 대구 스파밸리는 실내 및 야외에 파도풀, 유수풀,  다이빙풀, 노천탕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됐다.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는 ‘얼리 서머 바캉스 패키지’를 7월 13일(금)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 △블루원 워터파크 대인 입장권 2매, △조식 2인,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영남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로 사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갤러리아百, 6월 여름 프로모션 진행

갤러리아백화점은 다가오는 6월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6월 1일부터 7일까지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리조트 숙박권 패키지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6월 1일부터 6일까지 호국보훈의 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자는 국가유공자 ∙ 독립유공자 ∙ 군인 ∙ 경찰 ∙ 소방공무원 본인·가족으로, 유공자증 혹은 공무원증과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 포함)를 제시하면 11층 식당가 고메이월드 5000원 할인권과 단일매장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금액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6월 1일부터 14일까지 SNS 셀럽 브랜드의 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마켓 릴레이’ 행사를 지하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브랜다이스 ∙ 노마드 ∙ 르캄프 ∙ 디피르베 등이 참여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의류 ∙ 잡화 ∙ 액세서리 상품을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