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 출시…볼보차, 2019년형 더 뉴 XC60·더 뉴 S90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 출시…볼보차, 2019년형 더 뉴 XC60·더 뉴 S90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06.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한불모터스, 안전성 강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 출시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브랜드 주력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Grand C4 Picasso) Feel'의 안전성을 한층 높인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은 상급 모델에 적용했던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기존 Feel 트림에 탑재, 동급 최고의 안전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주차를 포함한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향상시킨 '비전 360 및 주차 보조 시스템'을 적용하고, 모터라이드 테일게이트와 17인치 휠을 기본 적용하는 등 상품성을 한층 높였다.

그랜드 C4 피카소 ADAS 에디션의 가격은 부가세 포함 4270만 원이다.

넥센타이어, 렌탈서비스 신규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넥센타이어 4개를 렌탈서비스로 이용하는 신규 고객 전원에게 마블 공기청정기(차량/실내 겸용)를 증정한다.

넥스트레벨은 타이어 4개를 렌탈 할 경우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마모나 파손시에 타이어 2개 또는 엔진오일 2회 무상교체를 받을 수 있다. 월 2500원을 추가할 경우에는 두 가지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넥스트레벨 신규 가입은 전국 타이어테크와 렌탈 전문점을 통해 가능하며, 5일 홈앤쇼핑과 11일 CJ 오쇼핑 생방송을 통해서도 할 수 있다.

한국지엠, 더 뉴 스파크 광고모델 구혜선에 구매 차량 출고

한국지엠은 더 뉴 스파크의 광고 모델인 배우 구혜선 씨가 신차 고객 인도 개시일인 5일 신형 스파크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스스로를 경차 마니아라고 밝혀 온 구혜선 씨는 더 뉴 스파크 광고 촬영 당시 광고 제작에 등장한 차량과 동일한 미스틱 와인 색상의 신차를 계약한 바 있다. 이에 차량 출고 개시일에 맞춰 해당 차량을 받게 됐다.

구혜선 씨는 "운전하기 편하고, 실생활에서 소소하게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많아 평소에 경차를 좋아했다"며 "이번 광고 촬영을 하면서 더 뉴 스파크가 경차에 대한 편견을 깰 만큼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것을 객관적인 자료들을 통해 알게 됐고, 눈에 띄는 화사한 컬러도 마음에 들었다"고 전했다.

볼보자동차, 2019년형 더 뉴 XC60·더 뉴 S90 출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국내 베스트 셀링 모델로 자리매김한 '더 뉴 XC60'과 플래그십 세단 '더 뉴 S90'의 2019년형 모델을 출시하고,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2019년형 더 뉴 XC60은 D5 AWD와 T6 AWD차량의 엔트리 트림인 '모멘텀'의 상품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4구역 독립 온도조절 시스템과 스티어링휠에 히팅 기능을 추가하고, 1열에 전동·시트 포지션 메모리 기능을 추가했다.

더 뉴 S90은 기존 디젤 2종과 가솔린 1종으로 판매됐던 엔진 라인업을 D5 AWD와 T5 로 통합했다. 그러면서도 볼보가 자랑하는 최신 반자율주행 시스템과 긴급제동 시스템, 자동주차 보조시스템, 핸드프리 테일게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의 다양한 안전·편의 시스템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다.

2019년형 더 뉴 XC60의 디젤인 D5 AWD와 가솔린 T6 AWD의 모멘텀 모델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각각 6260만 원과 6930만 원이다. S90 D5 AWD와 T5 가격은 2018년형 모델 대비 600만 원 낮춘 5930만~6890만 원대로 책정됐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