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롯데 유통사업부문, 국가유공자 의료지원기금 전달…이마트24, 이프레소 커피 모닝세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롯데 유통사업부문, 국가유공자 의료지원기금 전달…이마트24, 이프레소 커피 모닝세트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8.06.28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사회공헌 통합 마케팅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일재단에 국가유공자 의료지원금 1억 7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 롯데쇼핑

롯데 유통사업부문, 국가유공자 의료지원기금 전달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사회공헌 통합 마케팅 ‘대한민국을 사랑합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마일재단에 국가유공자 의료지원금 1억7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달식은 이날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서울지방 보훈청에서 국가보훈처 황원채 복지증진국장, 스마일재단 김건일 이사장, 롯데홈쇼핑 전성율 커뮤니케이션부문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롯데 유통사업부문은 지난해 6월, 국가보훈처와 국가유공자를 위한 의료지원을 함께 하기로 하고 2019년까지 3년에 걸쳐 총 5억 원의 성금을 기탁하기로 했다. 이에 지난해 1억7000만 원을 국가보훈처에 전달한 데 이어 올해도 기금을 전달하게 됐다. 기부금은 국가유공자의 치과 치료 지원 사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이마트24, 이프레소 커피 ‘모닝세트’ 출시

▲ 이마트24는 이프레소 커피와 스콘으로 구성된 모닝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이마트24

이마트24는 이프레소 커피와 스콘으로 구성된 모닝세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24는 고객이 바쁜 아침에 커피와 스콘을 한 손으로 들고 이동할 수 있도록 이프레소 커피 뚜껑과 결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을 모닝세트에 도입, 휴대성을 극대화했다.

모닝세트 판매가격은 2200원이다. 이마트24는 30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오전 시간대(6~10시) 구매 고객에 한해 모닝세트를 18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다이어트 식품 ‘곤약 젤리’ 선봬

▲ 롯데마트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 받는 곤약에 과즙 첨가한 곤약젤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 롯데마트

롯데마트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 받는 곤약에 과즙 첨가한 곤약젤리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곤약은 칼로리가 거의 없고 수분과 식이섬유를 주성분으로 하는 글루코만난이 들어있어 포만감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디저트 PB ‘스윗허그’에서 곤약젤리 3종(석류·청포도·감귤)으로, 브랜드 곤약젤리 대비 20% 가량 저렴한 12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오는 7월 11일까지 전 점포에서 ‘스윗허그 곤약젤리’와 ‘닥터리브 곤약젤리’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15% 또는 20% 할인 판매한다. 

또 오는 7월 12일에는 롯데마트 균일가 PB ‘온리프라이스’를 통해 곤약젤리 2종(깔라만시·복숭아)를 1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