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9.26 수 02:57
> 뉴스 > 뉴스 > IT
     
[게임오늘]네오위즈, ‘라바매치’ 국내 서비스 돌입…네오플 ‘사이퍼즈’, 61번째 신규 캐릭터 선봬
2018년 07월 12일 16:19:49 전기룡 기자 sisaon@sisaon.co.kr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네오위즈의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가 12일 한국·일본·미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네오위즈

네오위즈, ‘라바매치’ 국내 서비스 돌입

㈜네오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라바 매치’(Larva Match)가 12일 한국·일본·미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바 매치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유명 애니메이션 ‘라바’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선을 두 번 이내로 꺾어 동일한 이미지의 카드 두 장을 맞추어 없애는 '매치-2' 룰을 따르고 있어 누구나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총 8종의 기본 캐릭터와 18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월 3종의 코스튬 캐릭터를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네오플 ‘사이퍼즈’, 61번째 신규 캐릭터 선봬

㈜네오플이 12일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에 61번째 신규 캐릭터 ‘시드니’를 추가했다.

지난 7주년 행사 ‘6+1th Anniversary’에서 최초 공개된 시드니는 전기를 사용해 상대에게 지속적인 충격과 고통을 가하는 캐릭터로, 자신의 신체에 흐르는 전기를 원하는 형태로 방출하고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정 시간 동안 아군의 체력이 1 미만으로 감소되지 않게 하는 효과의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어, 스킬과 궁극기를 전략적으로 사용하며 아군 캐릭터를 서포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음양사’, 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카카오게임즈가 12일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먼저, 사전 모집 때부터 화제를 모았던 ‘오로치’ 서버를 새롭게 추가한다. 오로치 서버에서는 신규 이용자의 캐릭터 육성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소환 시 SSR 식신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인기 식신인 ‘고획조’를 지급하고, 달성 레벨에 따라 ‘꽃조개’, ‘카구라’ 등의 ‘한정판 코스튬’을 선물한단 방침이다.

엔씨 ‘프로야구 H2’,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12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우선 한국 프로야구에서 통산 100승을 기록한 이대진(’97, 해태)을 레전드 선수 카드로 추가했다. 또 1991년도에 활약한 373명(EX 등급 2명, 포텐셜 등급 16명)의 선수 카드도 함께 공개했다. 이용자는 선수 영입과 조합으로 새롭게 추가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나아가 ‘벤치 팀컬러’ 콘텐츠 역시 도입했다. 벤치 팀컬러는 벤치 선수의 구성에 따라 선발 선수(상위/클린업/하위 타자 등)의 능력치가 상승하는 콘텐츠다.

스마일게이트 ‘아케인’, 레이드 시스템 추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겜플리트가 개발한 모바일 카드전략 RPG ‘아케인 스트레이트: 소환된 영혼’(이하 아케인)에 최고 난이도의 ‘마신의 유적’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마신의 유적은 아케인에 처음으로 추가되는 이용자 협력 콘텐츠다. 이용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레벨의 보스를 소환한 뒤 최대 3장의 친구 카드를 선택해서 전투를 치르면 된다.

스마일게이트 관계자는 “아케인이 정식 출시 이후 많은 유저들의 호응이 있었고, 이에 부응하고자 대규모 업데이트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파 ‘킹스레이드’, 수영복 코스튬 공개

베스파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가 12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코스튬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튬은 수영복 코스튬 시즌2로, 메디아나, 스칼렛, 소니아 등 총 여덟 영웅들의 수영복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수영복 코스튬 중에는 수상구조원으로 변신한 ‘에제키엘’, 서퍼로 변신한 ‘체이스’, ‘크로우’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영웅에 맞춘 2차 전용보물 60종 역시 추가됐다. 2차 전용보물은 영웅 개개인의 특성에 맞춰 마련된 특별 아이템으로, 고유 옵션을 통해 영웅의 2스킬 효과를 강화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관련기사
· [특징주] 엔씨소프트, 신규게임 부재라는 ‘아킬레스건’
ⓒ 시사ON(http://www.sisao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문사소개 | 회사위치 | 광고안내 | 제휴안내 | 기사제보 | 구독자불편신고 | (정기)구독신청 | 저작권문의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청소년보호정책
시사오늘 : 121-844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16길 14 (성산동 113-3, 명문빌딩 3층) : 전화 02)335-7114 : 팩스 02)335-7116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다07947ㅣ등록일자 2008년 3월 17일
-------------------------------------------------------------------------------------------------
시사ON : 발행·편집인 정하균ㅣ정기간행물 서울아01018ㅣ등록일자 2009년 11월 6일ㅣ청소년보호책임자 정하균
Copyright 2005 펜과오늘.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sisa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