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차, 2019년형 스토닉 출시
기아자동차는 고객 선호 사양을 적용하는 한편 가솔린 1.0 터보 모델을 추가한 2019년형 스토닉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모델은 1.0 T-GDI 가솔린 엔진과 7단 DCT가 탑재돼 최고출력 120마력(PS), 최대토크 17.5kgf·m의 동력 성능을 제공하고 17인치 타이어 기준 13.5km/l의 복합연비를 달성해 경제성을 확보했다.
또한 기아차는 2019년형 스토닉 1.0 터보, 1.4 가솔린, 1.6 디젤 모델의 프레스티지 트림에 고객 선호 사양인 1열 통풍시트를 기본 적용해 무더운 여름 운전자 및 동승자가 시원하게 운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드라이브와이즈 패키지를 통해 차선 이탈 방지 보조(LKA)를 장착할 수 있도록 해 주행 안전성을 높였다.
2019년형 스토닉의 가격은 △1.0 가솔린 터보 모델 트렌디 트림 1914만 원, 프레스티지 2135만 원 △1.4 가솔린 모델 디럭스 트림 1625만 원, 트렌디 트림 1801만 원, 프레스티지 2022만 원 △1.6 디젤 모델 트렌디 트림 2037만 원, 프레스티지 2258만 원으로 책정했다.
한성자동차, ‘썸머 힐링 위드 한성’ 프로모션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더위에 지친고객을 위한 힐링 프로모션인 '썸머 힐링 위드 한성'(Summer Healing with Hansung)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달 S 450, 560, GLE Standard, GLS 350 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청담동 설화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스파 이용권, 그리고 설화수 5종 샘플 패키지와 한국 전통 식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청담동에 위치한 설화수 플래그쉽 스토어에서는 한성자동차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8월 30일 F/W 트랜드를 반영한 메이크업 클래스 및 오설록 티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통해 1등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부터 2등 자외선 차단제,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셋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 ‘파노라믹 썸머 2’ 특별 이벤트 진행
르노삼성자동차는 8월 한 달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파노라믹 썸머 2'(Panoramic Summer 2)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 달에 이어 두 번 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구매상담 및 시승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CGV, 투썸플레이스, 올리브영 등 CJ 계열 브랜드에서 이용 가능한 CJ상품권 30만 원권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이달 말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 벤트 페이지에서 올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는 여름나기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고, 르노삼성 차종의 8월 구매 혜택과 개별소비세인하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에는 온라인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 및 구매상담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