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오늘] KB국민카드,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 등
스크롤 이동 상태바
[금융오늘] KB국민카드,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 등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1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 (사진 왼쪽부터) KB국민카드 신성훈 마케팅본부 상무, 서경미 링크샵스 대표이사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

KB국민카드가 동대문 의류 도소매 플랫폼 운영 스타트업 ‘링크샵스’와 업무 제휴를 맺고 의류 도소매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과 상생을 위한 활동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링크샵스는 도소매상들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동대문 시장에서 판매되는 각종 의류를 주문하고 배송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최근 ‘KB인베스트먼트’에서 2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 사는 전국의 동대문 의류 도소매 소상공인을 위한 제휴카드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장기적으로는 양 사가 보유한 인프라를 활용해 시너지 창출이 가능한 소상공인 관련 사업도 발굴할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빅데이터 등 카드사가 보유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맞춤형 상생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선 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하나카드가 미국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미주 여행은 하나카드와 함께!’를 마련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 ‘미주 여행은 하나카드와 함께!’ 이벤트 진행

하나카드가 9월 말까지 미국으로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미주 여행은 하나카드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카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해외여행 MUST HAVE #미주편’ 이벤트에 응모하고, 한국에서 출발하는 아메리칸항공 미주 전 노선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8% 할인과 결제금액대별로 최대 2만 하나머니를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70만 하나머니와 반야트리 스파이용권, 고급여권지갑 등 경품도 제공한다.

또, 미국 여행 중 고객들의 숙박과 편리한 이동을 위해 호텔스닷컴에서 미주지역 호텔 예약 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12% 할인을 지원한다. 허츠 렌터카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과 50만 원 이용 시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렌터카 이용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70만 하나머니와 허츠 렌터카 미주 전 지역 7일 이용군, 5만 하나머니 경품을 추가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글로벌 파트너사와 공동 마케팅을 비롯해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와 연계된 다양한 해외서비스를 구축해 해외이용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보다 상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