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 EPL 맨체스터 시티 FC 후원 지속
넥센타이어는 지난 11일(현지 시각) 새롭게 시작된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 2018/19 시즌에도 맨체스터 시티 FC를 공식 후원한다고 13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시즌 EPL 최초로 유니폼 소매에 기업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의 '슬리브 브랜딩' 파트너십을 맨시티와 3년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이번 시즌에도 맨시티 선수들은 넥센타이어의 로고가 소매에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치르게 된다.
특히 넥센타이어는 이번 시즌 맨시티와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활용,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늘리고 글로벌 팬층 확대에 나설 방침이다. 오는 9월에는 서울에서 맨시티 팬들을 위한 맨시티 경기 생중계 단체관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큐로모터스, ‘2018 이스즈 썸머 서비스 캠프’ 개최
일본 상용차 제조업체인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모터스는 13일부터 21일까지 9일간 전국의 주요 서비스센터를 순회하며 차량 무상점검을 제공하는'2018 이스즈 썸머 서비스 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8 이스즈 썸머 서비스 캠프는 전국 17개 이스즈 서비스 센터 중 고객 접근성이 좋은 수도권과 각 지역 거점 5곳을 순회하며 방문 고객들의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부품 및 악세서리에 대한 검사 및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량 운행 상담 시간을 마련해 엘프 트럭을 운전하면서 궁금했던 부분과 애로사항에 대해 도움을 주는 맨투맨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외에도 캠프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상용차용 엔진오일 모빌 델박(Mobil Delvac)과 요소수를 비롯한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 대한적십자사에 심폐소생술 교육사업 기부금 전달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10일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본사에서 대한적십자사와 '생명지킴이 심폐소생술 교육사업'을 위한 협약을 맺고 기부금 1억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대한적십자사가 실시하는 생명지킴이 심폐소생술 교육을 지원해 초·중·고교 등 교육 기관 및 노인 관련 유관기관에서 약 2만여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과 응급처치 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번 협약 외에도 2013년 재난 및 취약계층 구호를 위해 대한 적십자사에 디스커버리4를 구호차량으로 기증한 것을 시작으로 2014년부터 3년간 1만9840명의 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보행자 안전을 위한 교통안전교육캠페인을 후원했다. 지난해 12월에는 긴급재난대응차량으로 랜드로버 올 뉴 디스커버리를 기증하며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렉서스 코리아, ‘2018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 진행
렉서스 코리아는 자신만의 신념·가치를 가지고 작품활동에 힘쓰고 있는 젊은 장인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2018 크리에이티브 마스터즈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올해의 주제는 '반전(反轉)' 이며 의류, 가구, 조명, 식기, 문구 용품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제작된 제품을 이번 달 31일까지 모집한다. 응모자중 선정된 3팀의 장인에게는 다가오는 10월 신형 ES300h 런칭과 함께 특별 전시의 기회가 제공된다. 최종 1팀에게는 최대 1000만 원의 제작 지원금이 수여된다.
또한 수상 작품은 라이프 스타일 편집샵 '챕터원'(Chapter1)과의 협업을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더 많은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행사에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렉서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