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오늘] 현대카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8 The Weeknd’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카드오늘] 현대카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8 The Weeknd’ 개최
  • 임영빈 기자
  • 승인 2018.08.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임영빈 기자)

현대카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8 The Weeknd’ 개최

▲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8 The Weeknd 콘서트 포스터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2018년 12월 15일 오후 7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8 The Weeknd’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는 음악과 연극, 미술, 무용, 건축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이고 실험적인 문화 아이콘을 찾아 선별해 소개하는 현대카드의 문화마케팅 브랜드다.

현대카드가 28번째 컬처프로젝트의 주인공으로 선택한 아티스트는 ‘위켄드’다. 위켄드는 R&B와 힙합, 록, 일렉트로닉, 펑크 등을 몽환적이고 절제된 감성으로 결합시킨 ‘PBR&B’를 대중음악계 주류로 끌어올린 뮤지션이다.

특히, 위켄드는 그래미 어워드 3회 수상과 빌보드 뮤직 어워드 8회 수상은 물론 역사상 최초로 빌보드 R&B 차트 TOP 3를 모두 본인의 노래로 채울 만큼 평단과 대중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위켄드는 전 세계 대중음악의 새로운 흐름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PBR&B의 현재를 상징하는 아티스트”라며 “이번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는 국내 팬들이 위켄드의 음악세계를 직접 만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카드, 드림메이커와 문화공동사업 ‘THE STATION’ 2번째 공연 펼쳐

▲ THE STATION의 8월 공연 ‘녹아내려역’ 홍보 포스터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연기획전문자회사인 ‘드림메이커’와의 공동 문화사업으로 제작투자하는 ‘더 드림프로젝트’의 일환인 ‘THE STATION(이하 더 스테이션)’ 8월 공연이 오는 25일 코엑스아티움 내 ‘SMTOWN 시어터’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더 스테이션’은 출연하는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무대와 이야기로 꾸며져 관객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쌍방향 지향 공연으로 지난 7월 첫 공연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으며 관람객들의 폭발적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하나카드는 드림메이커와의 ‘더 드림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하나카드 고객들에게 공연관람의 문턱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8월 공연 ‘녹아내려역’은 하나카드 고객이 하나컬처싸이트에서 예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하나머니를 최대 20% 적립해준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8월 이벤트 진행

삼성카드가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하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다이렉트 오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다이렉트 오토’는 업계 최초의 온라인 완결형 다이렉트 자동차 금융 서비스로, 24시간 365일 PC와 모바일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할부, 일시불, 장기렌터카, 리스 등 다양한 자동차 금융의 한도조회와 이용이 가능하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에서 ‘카드 할부 상품’과 ‘오토 할부 상품’을 이용하면 이용 금액에 따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할부’와 ‘오토 할부’는 모두 선수금 관계없이 연 1%~3.5%의 저렴한 할부 이자율로 이용할 수 있으며, 카드 할부의 경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카드 할부 상품’을 1000만 원, 20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각 5만 원, 10만 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신차 구매 시 ‘오토 할부’를 2000만 원, 30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각 10만 원, 2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개별소비세 인화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으로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다이렉트 오토 이용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실용적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국회 정무위(증권,보험,카드)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가슴은 뜨겁게, 머리는 차갑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