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LGU+, 가을 단풍여행 프로모션 실시…대우전자, 멕시코 'K-Pop 파티'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LGU+, 가을 단풍여행 프로모션 실시…대우전자, 멕시코 'K-Pop 파티' 개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0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LGU+, 가을 단풍여행 프로모션 실시

LG유플러스는 가을여행 시즌을 맞이해 1박 2일 단풍 여행, 숲 속 영화관 등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모바일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경기도 화담숲에서 진행하는 가을단풍 여행에 초청한다. 선정된 고객들에게는 △1박 2일 곤지암 리조트 숙박 △가족사진 촬영 △가족 인화 및 모바일 앨범 제공 △저녁 만찬 △화담숲 입장권 및 간식 등이 제공된다.

응모는 오는 10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5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된다. 선정된 고객 100명은 동반자 3인까지 무료 지원을 받을 수 있어 400여 명에게 혜택이 돌아갈 예정이다.

코웨이,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12년 연속 수상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자사의 시루직수 정수기(CHP-7300R), 코웨이 공기청정기(AP-1018F) 등 6개 제품이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Good Design Award) 2018'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굿 디자인 어워드는 일본산업디자인진흥회가 주관하는 일본 최고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이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디자인뿐 만 아니라 제품의 인간성(Humanity), 정직함(Honesty), 혁신성(Innovation), 미학(Esthetics), 윤리적(Ethics)인 부분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수상작에는 '지-마크'(G-Mark)를 부여한다.

코웨이는 이번 수상으로 굿 디자인 어워드 1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도 안았다.

대우전자, 멕시코 'K-Pop 파티' 개최

대우전자는 지난 9월 30일 멕시코 시티에서 'K-Pop 파티' 를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 중심가인 레포르마 거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커버댄스 공연, 강남스타일 댄스 컨테스트, 사물놀이 공연과 함께 서예 및 한복 체험 이벤트 등 한류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오전 9시부터 4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주최 측 예상의 5배가 넘는 1만여명의 관람객이 모여 장사진을 이뤘으며, 멕시코 현지 한류 팬들이 좋은 좌석을 확보하기 위해 공연 시작 3시간 전부터 대기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자랑했다.

신일, 물 분사 기능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물 분사 기능을 갖춘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59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신일의 우수한 모터 기술이 적용됐다. 420mm의 광폭헤드는 분당 250회 자동 회전하며 찌든 때를 말끔히 닦아낸다. 코드선이 없는 무선 방식으로,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택해 3시간 쾌속 충전 시 4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330ml의 대용량 물통을 갖춰 물을 가득 채울 경우, 40평대 공간도 한 번에 닦을 수 있다. 소비자의 편의를 극대화하기 위해 물 분사 기능을 더한 점도 눈에 띈다. 버튼을 누르면 스프레이 방식으로 물이 분사되며, 극세사 패드가 건조할 경우 중간중간 물을 묻혀가며 청소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