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롯데홈쇼핑, 배우 민지영·쇼호스트 김형균 부부 ‘사랑과 쇼핑’ 론칭
롯데홈쇼핑은 티커머스 채널 ‘롯데OneTV’를 통해 배우 민지영과 ‘몸짱 쇼호스트’ 김형균 부부의 홈쇼핑 상품 체험 프로그램인 ‘사랑과 쇼핑’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사랑과 쇼핑은 신혼부부의 좌충우돌 살림살이와 쇼핑 체험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패션, 뷰티, 주방, 식품, 가전, 여행 등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13일 오전 11시 20분부터 60분 동안 진행되는 론칭 방송에서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단독 패션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의 ‘퓨어 캐시미어100 니트’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마리엘라 로사티’의 ‘리버시블 밍크코트’를 선보인다.
특히 쇼호스트 김형균의 상품 판매에 관한 전문성과 18년차 방송 경력인 민지영의 입담으로, 살림 초보 부부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비롯해 알뜰 쇼핑 팁, 건강 관리 노하우 등을 전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30대 젊은 고객부터 기존 홈쇼핑 주요 고객인 40-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의 공감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롯데百, 폭스퍼 머플러 출시
롯데백화점은 본격적인 겨울날씨의 시작과 함께 자체 기획·제작한 롱패딩, 무스탕, 구스솜 이불에 이어 폭스퍼 머플러인 ‘엘폭스(el Fox) 머플러’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 머플러는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바이어가 직접 기획하고 생산한 제품이다. 유럽산 최고급 퍼(fur)인 사가폭스(SAGA FOX)를 소재로 100% 국내 생산으로 제작했으며, 시중 판매 중인 동일 사양 머플러의 50% 가격인 7만8000원부터 9만9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책정됐다.
판매는 전국 31개 롯데백화점 ‘메트로시티’ 패션 잡화 매장에서 1만3000장 한정으로 진행된다.
‘블랙’, ‘바이올렛’, ‘그레이’의 ‘원톤 폴스 머플러’는 7만8000원에, ‘스카이블루’, ‘베이비핑크’, ‘그레이’의 ‘투톤 배색 머플러’는 8만7000원에, ‘다크그레이’, ‘화이트’, ‘핑크’ 색상으로 폭스퍼와 탈부착 퍼(fur)액세서리가 세트인 ‘키링 머플러’는 9만9000원에 판매된다.
롯데주류, ‘처음처럼 1호 숲’ 현판식 진행
롯데주류는 지난 11일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처음처럼 숲’에서 1호 숲 완공을 기념하며 현판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처음처럼 숲 조성은 숲을 가꿔 대기환경을 개선하고 수원 저장, 수질 정화 등을 도모하기 위해 롯데주류와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롯데주류는 첫 활동으로 지난 4월 대형 산불피해를 입은 강원 삼척시의 산불 피해지역 6000여 평에 식수식을 진행, 처음처럼 1호 숲을 완공했다.
이번에 조성된 처음처럼 숲은 연간 3300만L의 빗물을 흡수할 수 있다. 또한 54만6000kg(승용차 33만7000km를 주행 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량)의 이산화탄소를 흡수하고 7만kg의 산소를 생산(4200명의 산소요구량), 21만4000kg의 미세먼지를 저감(공기청정기 2억4000시간 가동시킬 경우 정화량)하는 생태학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를 기념해 강원도 삼척시 건의령에 위치한 처음처럼 1호 숲에서 롯데주류 이병우 강릉공장장, 태백 국유림 관리소 조민성 팀장, 트리플래닛 김형수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갖고 롯데주류 임직원 50여명과 함께 잡초제거와 비료주기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미약품, ‘텐텐’ 모델 김아랑 선수 팬사인회 진행
한미약품은 자사 제품 모델인 쇼트트랙 김아랑 선수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14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시청 광장에 마련된 한미약품 부스에서 진행되며, 포토타임 등 이벤트도 마련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팬사인회가 한미약품 종합영양제 ‘텐텐’ 및 ‘나인나인’ 홍보모델로서 약사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라고 설명했다.
텐텐은 비타민(A, B1, B2, B6, C, D, E)과 칼슘, 마그네슘이 함유된 종합영양제로, 생후 36개월부터 전 연령대가 복용 가능한 제품이다. 지난 3월 김아랑 선수를 모델로 기용한 이후 ‘김아랑 영양제’로 입소문 나며 약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