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CU, ‘유병재 핫팩 시리즈’ 선봬
CU는 작가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유병재와 콜라보한 ‘CU 유병재 핫팩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유병재 핫팩 시리즈는 ‘날씨야 네가 아무리 추워봐라! 내가 옷 사입나 핫팩 사지’ 등 유병재가 직접 쓴 위트 있는 문구와 추위에 떨고 있는 유병재 특유의 코믹한 표정들이 새겨진 게 특징이다.
CU는 앞서 배달앱 ‘배달의민족’, 인기 웹툰 작가인 이말년과 콜라보한 핫팩을 선보여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또 오는 18일에는 캐릭터 비즈니스와 F&B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스위트몬스터’와 콜라보한 방한용품(마스크, 장갑, 귀마개)도 선보인다.
‘스위트몬스터 방한용품’은 기모 성인 마스크, 기모 아동마스크, 스마트폰 장갑(8800원), 방한 귀마개 4종이다. 각 패키지마다 스위트몬스터의 인기 캐릭터 블루몬, 레몬, 오렌지몬 등을 디자인해 기존 상품들과 차별화 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 ‘미션 아쿠아’ 패키지 론칭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미션 아쿠아’ 패키지를 새로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미션 아쿠아 패키지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입장 가능한 오후권으로 핑크퐁, 얼라이브 학습지가 제공되고 아쿠아 수호대 뱃지를 무료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구매자가 개인 SNS에 미션 아쿠아 내용을 업로드하면 포토인화권을 증정하고,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그리스로마신화 책도 제공된다. ‘미션 아쿠아’ 패키지는 11월 3일까지 정상가(성인기준)에서 25% 할인된 2만15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켄트호텔 광안리, ‘펀펀 투데이 패키지’ 출시
켄트호텔 광안리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펀펀 투데이’(Fun Fun Today)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아름다운 광안리 해변과 화려한 광안대교 배경이 펼쳐지는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와인 파티·객실 내 인기 보드게임 5종 대여 서비스가 포함돼 재미있고 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펀펀 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2인 △멤버스 라운지 와인파티 2인 △객실 내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 △필로우 오더 4종 서비스로 구성됐다.
와인 파티는 호텔 최고층인 15층 멤버스 라운지에서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된다. 광안리 일대의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와인 7종, 레드락 오리지널 생맥주, 뷔페 메뉴 10여종, 디저트 류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여기에 소시지 플래터(1회)도 추가로 제공된다.
GS25, ‘티르리르’ 빼빼로 패키지 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백화점 입점 쥬얼리 브랜드 ‘티르리르’와 손잡고 의미 있는 빼빼로데이 한정판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GS25 X 티르리르 콜라보 패키지는 1월부터 12월까지 각 월의 탄생석으로 장식된 실버 목걸이와 빼빼로2개가 예쁜 티르리르 박스에 포장돼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GS25 모바일어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을 통해 사전 판매를 시작하며,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판매는 자동 종료된다.
GS25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의미 있는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탄생석 목걸이와 빼빼로 패키지 600세트(1월~12월까지 월별 50개씩 총 600세트)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또, 티르리르 골드 목걸이와 실버 귀걸이, 빼빼로 4개로 구성된 패키지도 100세트 한정 판매한다. 탄생석 패키지 5만9000원, 목걸이+귀걸이 패키지는 10만9000원이다.
사전 구매한 상품은 빼빼로데이 전인 11월 7일부터 9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홈플러스, ‘가을철 옷정리 필수템’ 이동식 행거 선봬
홈플러스는 가을 맞이 옷 정리에 나서는 고객들을 위해 PB ‘simplus 이동식 2단 행거’ 2종(블랙, 화이트)를 전국 모든 점포에서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simplus 이동식 2단 행거는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이 수월하고, 별도의 도구 없이도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해 편의성까지 갖췄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싱글족 혹은 2~3인 가구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높이 조절이 가능한 2단봉 형태로 구성된 이 상품은 각 봉마다 7kg씩 총 14kg의 무게를 견딜 수 있도록 제작돼 검증이 완료된 상품이다.
홈플러스 측은 가격 경쟁력을 갖출 수 있었던 데에는 담당 바이어의 1년6개월여에 걸친 해외(대만) 제조사와의 협상이 밑거름이 됐다고 설명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홈플러스의 PB ‘simplus’ 상품으로 선보이는 만큼 높은 가성비와 편의성으로 고객께 큰 만족을 드리겠다는 일념으로 소싱했다”며 “지난해 4월부터 1년6개월동안 이어진 해외 제조사와의 협상을 통해 품질뿐만 아니라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만큼 고객들께 자신있게 권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