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야놀자, 한국관광공사와 레저·티켓 특가전 진행…여기어때, 'CJ 슈퍼레이스' 관람권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야놀자, 한국관광공사와 레저·티켓 특가전 진행…여기어때, 'CJ 슈퍼레이스' 관람권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8.10.16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한국관광공사와 레저·티켓 특가전 진행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가을여행주간을 맞아 오는 20일부터 16일간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레저·티켓 비교불가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야놀자 가을여행주간 레저·티켓 비교불가 특가전에서는 전라도와 경상도 지역 주요 관광시설들을 소개하고, 해당 시설 이용권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참여 시설은 경주 추억의 달동네, 군산 선유스카이 선라인, 대구 얼라이브 아쿠아리움, 순천 국가정원 스카이큐브, 여수 해상케이블카, 전주 한옥마을, 통영 한산마리나 요트앤드해양레저 등 30여 곳이다.

기획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해 야놀자 숙박권 10만 원, 태안투어패스 등 경품도 증정된다. 또한, 야놀자는 혼행족이나 뚜벅이 여행객들을 위해 지역 축제와 연계한 당일치기 및 무박 2일 버스투어 상품이 마련됐다.

순천갈대축제 버스여행은 11월 말까지 매 주말마다 서울과 경기도에서 출발, 갈대축제가 열리는 순천만국가정원과 한국관광공사 선정 최우수 자연경관인 순천만습지를 둘러보고 당일 저녁 복귀하는 프로그램이다. 내달 4일까지 판매하며, 가격은 3만1400원이다.
 
여기어때, 'CJ 슈퍼레이스' 관람권 판매

여기어때는 오는 17일부터 대한민국 종합 자동차 경주 대회인 CJ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관람권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슈퍼레이스는 세계자동차연맹(FIA)이 공인한 인터내셔널 시리즈로,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해 전세계 팬의 주목을 받는 대회다. 총 9라운드로 진행하며, 이중 8, 9 더블라운드 경기를 오는 27~28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서킷에서 개최된다.
 
이에 여기어때는 용인지역 인기 숙소를 저렴하게 준비했다. 라마다 용인과 센트럴 코업 호텔, 엠스테이호텔 기흥, 양지파인리조트, 제이펜션, 에버랜드 지오펜션 등 다양한 호텔과 리조트, 펜션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러드 시티2: 좀비 카니발'을 연 에버랜드와 체험형 공룡 테마파크 '다이노스타' 등 관광지 입장권을 기획전에 포함해, 용인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한 데 모았다.

메이크샵, 쇼핑몰 창업 콘테스트 '고등창업' 본선·시상식 개최

전자상거래 통합솔루션 메이크샵을 운영중인 코리아센터는 2018 쇼핑몰 창업 콘테스트 '고등창업' 본선 및 시상식을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팟빵홀에서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전자상거래 분야의 재능과 끼가 있는 10대 학생 창업자를 발굴을 위해 개최해 오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총 150개팀 300명이 지원했다.

예선에서 사업계획서와 인터뷰를 통해 선발된 20개팀은 약 3개월간 메이크샵 솔루션을 활용해 쇼핑몰을 직접 구축하고 운영해 왔다. 그 중 최종 본선에 진출한 8개팀은 본선 기간동안 직접구축한 인터넷 쇼핑몰을 기반으로 자유로운 판매활동 및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마음껏 재능과 끼를 펼쳤다.

8개 수상팀중 천안여자상업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김은수, 한지희, 정초은 학생으로 구성된 '캔셀바이'팀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고 원화여자고등학교의 김하진, 박지유, 이혜민, 김현지 학생의 'Ta-Da'팀이 금상을 수상했다. 이외에도 은상 2팀, 동상 3팀, 장려상 1팀에게 상장과 함께 총 111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LG전자, 서울패션위크 참가…트롬 스타일러 체험 제공

LG전자는 국내 최대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관람객들이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패션위크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광장에서 열린다.

LG전자는 이곳에서 체험존을 운영, 트롬 스타일러를 앞세워 가전 업계에서 유일하게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체험존을 찾은 고객들은 스타일러로 다양한 옷들을 관리하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고객들은 한 번에 최대 6벌까지 관리할 수 있는 '트롬 스타일러 플러스', 전면을 전신 거울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트롬 스타일러 미러' 등 더욱 편리해진 신제품도 경험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