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JJ멤버스위크·대구발 신규노선 특가 이벤트…진에어, 그린서포터즈 21기 발족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제주항공, JJ멤버스위크·대구발 신규노선 특가 이벤트…진에어, 그린서포터즈 21기 발족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8.11.01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JJ멤버스위크·대구발 신규노선 할인특가 이벤트

제주항공은 대구발 일본 도쿄와 가고시마, 베트남 다낭 등 국제선 3개 신규노선에 대한 특가항공권 프로모션과 함께 제주항공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은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국내선과 국제선 51개 노선을 대상으로 2019년 2월1일부터 3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총액운임 기준으로 국내선은 2만1500원부터, 국제선은 5만7800원부터 각각 판매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선착순으로 매일 200장씩 국내선(1만5000원)과 국제선(3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리프레시 포인트 100만 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주항공은 오는 6일까지 대구발 일본 도쿄와 가고시마, 베트남 다낭 등 국제선 3개 신규노선에 대한 특가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019년 3월 30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해당 특가 항공권은 오는 편도 및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이 도쿄 5만9100원, 가고시마 5만8100원, 다낭 10만6200원부터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또는 모바일 웹에서만 예매할 수 있다.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으며,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진에어,  그린서포터즈 21기 발대식 진행

진에어는 지난달 31일 서울 등촌동 본사에서 그린서포터즈(Green Supporters) 2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지난 2010년부터 진행돼온 그린서포터즈는 항공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회를 제공하는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21기모집에는 2주간의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역대 최다 인원인 400여 명이 지원했으며, 서류전형과 면접전형을 거친 대학생 18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번에 선발된 그린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간 팀별, 개인별 마케팅 활동은 물론 진에어의 항공 서비스 체험, 해외 취항지 탐방 등에 참여하게 된다. 특히 이번 기수부터는 진에어가 취항하고 있는 부산, 청주 등 지방 출신자를 각 팀에 고루 배치해 지방 노선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도 수행한다.

진에어는 매월 활동비를 지급하며, 모든 활동을 수료한 학생에게 대표이사 명의의 수료증과 제주도 무료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한다. 최우수 활동자 2명에게는 국제선 무료 왕복 항공권 2매와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시아나, 제16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개막

아시아나항공은 국내 최초 국제경쟁 단편영화제인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가 16번째 막을 올렸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개최되는 개막식에는 16년째 영화제를 후원하는 박삼구 금호아시아나그룹 회장, 한창수 아시아나항공 사장을 비롯해, 손숙 AISFF 이사장과 안성기 집행위원장, 김한민 심사위원장 등이 참석한다.

올해 영화제 경쟁부문에는 총 123개국에서 5822편의 작품들이 출품, 지난 해 수립된 역대 최다 출품 기록을 경신했다. 이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국제경쟁 32개국 48편, 국내경쟁 13편이 총 11개 섹션으로 나뉘어 상영되며, ‘뉴필름메이커’ 5편도 영화제 기간 동안 관객에게 선보이게 된다.

‘뉴필름메이커’ 섹션은 올해 처음 신설된 부문으로 국내 단편작을 대상으로 출품자의 첫 번째 연출작 가운데 주목할만한 5작품을 선정했으며, 이 중 발전 가능성이 높은 작품에 시상이 이뤄진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뉴필름메이커’ 부문을 포함해 경쟁부문에서 총 9개 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