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8,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
스크롤 이동 상태바
지스타 2018, 크리에이터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8.11.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EXON STUDIO 시간표. ⓒ넥슨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지스타 2018’에 다수의 인플루언서가 참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인플루언서 부스 ‘NEXON STUDIO’의 발송 일정을 공개했다.

해당 부스에는 대도서관, 도티, 울산큰고래, 테스터훈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해 넥슨 출품작들의 리뷰뿐만 아니라 개발자와 함께 하는 게임 이야기, 출품 게임에 대한 인터뷰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겜브링, 선바, 짬타수아, 휴지 등 인플루언서들이 촬영한 ‘크레이지 아케이드 BnB M’, ‘테일즈위버M’, ‘스피릿위시’, ‘드래곤하운드’의 영상도 공개된다.

카카오게임즈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현장 방문 관람객들을 위해 아프리카TV 유명 BJ 64인 참가하는 ‘멸망전 시즌 5’를 준비했다.

아울러 17일과 18일에는 다수의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스페셜 매치가 개최된다. 스페셜 매치는 인플루언서가 조장이 돼 9명의 조원을 이끌고 생존 경쟁을 펼치는 매치다.

17일에는 인기 BJ 주안코리아, 파이, 맛종욱, 블랙워크가 18일에는 방송인 유병재, 유규선, 정명훈, 문상훈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스타조직위원회 역시 ‘지스타 Live 토크’ 코너를 마련했다. 대도서관, 보겸, 악어 등이 출연하는 해당 코너는 팬미팅과 토크쇼 방식으로 진행된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