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오늘] LF 헤지스, 팀 코펜스 컬렉션 출시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오늘] LF 헤지스, 팀 코펜스 컬렉션 출시기념 이벤트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3.26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헤지스 팀 코펜스 기획전 포스터. ⓒLF
헤지스 팀 코펜스 기획전 포스터. ⓒLF

LF 헤지스, 다음달 7일까지...7%할인 혜택도

생활문화기업 LF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벨기에 출신의 세계적인 디자이너 ‘팀 코펜스(Tim Coppens)’와 함께한 2019 봄·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LF몰에서 기획전 이벤트를 연다.

헤지스는 다음달 8일까지 약 2주간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팀 코펜스 CD를 영입해 완성한 봄·여름 컬렉션 대표 아이템을 테마별로 소개하고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헤지스가 팀 코펜스 CD와의 협업을 통해 내놓은 새로운 컬렉션은 ‘어반 아이콘’이라는 주제로 ‘휴가’와 ‘여행’, ‘도심 속 휴식’이라는 세 가지 테마로 섬세하게 분류된 것이 특징이다. 테크(tech)와 트래디셔널 디자인을 한 데 녹여낸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 헤지스는 트렌치 코트부터 해링턴 재킷, 옥스포드 셔츠 등 전통적인 패션 아이템은 물론 트랙 점퍼, 테일러드 재킷, 아노락 등 스포츠웨어나 캐주얼웨어에서 주로 사용되는 아이템을 이례적으로 출시했다.

아가방앤컴퍼니,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 출시

아가방앤컴퍼니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eltz)와 모델 송경아의 브랜드 세컨드루머가 협업을 진행해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을 26일 출시했다.

세컨드루머는 모델 송경아가 지난 2014년 론칭한 가방 브랜드로, 패션계에서 모델로 활동하며 스케치해왔던 감성들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유니크와 실용성이 콘셉트인 엘츠 스텔라 기저귀 숄더백은 아가방앤컴퍼니의 기술력과 송경아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져 펑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컬러풀한 색상 조합이 돋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핑크, 그린, 브라운 3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가죽 스냅버튼 고리가 가방 벌어짐을 방지하고 가방 앞쪽에 포켓이 간단한 소품 수납을 편리하게 하는 등 실용적인 내부 구성이 특징이다. 또 숄더백, 토트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노스페이스, 기능성 아우터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쾌적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우터를 26일 출시했다.

지난 2017년 첫 출시 이후 ‘미세먼지 차단 자켓’이라 불려온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는 올 시즌 아노락, 보머,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데이 컴팩트 쉴드 아노락’은 미세먼지 입자 크기보다 작은 크기의 기공으로 구성된 라미네이션 원단을 사용하고, 일체형 하이넥 후드에 조임 끈까지 적용해 미세먼지 대응력을 한층 높였다.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인공충전재 ‘티볼(T-Ball)과 ‘브이모션(V-Motion)’을 적용한 ‘인슐레이션 자켓’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사계절에 걸쳐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앞 플라켓과 솔리드 색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브릭월 자켓’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 등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비대칭 사선 퀼팅 라인으로 날씬해 보이면서도 다이나믹한 느낌을 주는 ‘어반 레이스 브이모션 자켓’은 보온성과 통기성은 물론 스트레치성이 뛰어나다.

‘테크 울 가디건’도 함께 출시됐다. 일교차가 큰 봄철 날씨에 맞춰 아우터는 물론 미들레이어로도 사용 가능하고, 부피가 작아 수납하기 편리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캘러웨이 어패럴, 봄·여름 시즌 CF 공개

한성에프아이의 캘러웨이 어패럴이 2019년도 봄·여름 시즌 TV CF, ‘스타일에 쉴드 기술을 더하다’ 편을 26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CF는 캘러웨이 어패럴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슈퍼모델 출신 프로 골퍼 차서린 프로와 모델 최광천이 함께한 영상으로, 이번 시즌 신제품의 스타일과 고기능성을 강조하고 있다.

영상은 두 사람이 거친 바람이 부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필드에 등장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이어 이번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인 ‘옵티쉴드 윈드 마스터 자켓’을 입고, 바람에 맞서며 흔들림 없는 스윙을 보여주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이번 광고영상은 주요 골프 채널과 캘러웨이 어패럴의 공식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