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에어부산·이스타항공, 식목일 기념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에어부산·이스타항공, 식목일 기념 이벤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4.0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에어부산, 기내서 어린이에 ‘씨앗 연필’ 나눠줘

에어부산은 오는 5일 식목일을 맞아 부산~김포/제주 노선 전 편에서 어린이 손님들 대상으로 ‘씨앗 연필’을 나눠주는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씨앗 연필은 연필 끝에 고무지우개 대신 해바라기, 봉선화 등의 씨앗 캡슐이 달려 있어 연필을 다 사용한 후 화분에 연필을 꽂아두면 씨앗이 발아되는 친환경 제품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식목일을 맞아 누구나 쉽게 탄소 저감에 참여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대한항공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대한항공은 지난 3일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가 주관하는 '2019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에서 '여행객들이 선택한 아시아 지역 주요 항공사(Travelers Choice Major Airline-Asia)' 및 '한국 최고 항공사(Best Airline-Korea)' 등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는 최근 1년 간 수집 된 트립어드바이저 항공사 탑승객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리뷰 및 평점을 토대로, 최고의 항공사 수상 부문을 선정한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접수된 대한항공 관련 리뷰는 총 4200여 건으로, 26개 언어로 등재됐다. 특히 트립어드바이저는 대한항공의 기내 청결도, 고객 서비스, 식음료, 좌석간격, 기내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매겼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스타항공, 식목일 기념 삿포로 특가 이벤트

이스타항공은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 간 식목일 기념 '내가 Green 여행스케치' 삿포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삿포로 노선은 총 3개 노선으로, 이번 특가 이벤트를 활용하면 탑승기간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출발 가능한 항공권에 대해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가 △인천~삿포로 6만9400원 △부산~삿포로 6만4400원 △청주~삿포로 6만4400원부터 예매할 수 있다.

더불어 이스타항공은 특가이벤트와 함께 식목일 기념 ‘Green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나만의 환경보호 레시피’를 주제로 댓글을 남긴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공기정화에 뛰어난 스투키 미니화분, 이스타항공 로고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멤버십 회원 대상 7~8월 항공권 할인

제주항공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JJ멤버스위크 프로모션은 리프레시 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7일 동안 항공권 할인과 다양한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골드(GOLD)와 실버(SILVER)+, 실버(SILVER) 등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3만 원의 추가할인 쿠폰도 주어진다.

해당 할인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이중 국내선 ‘플라이(FLY)’와 국제선 ‘특가운임’의 경우 위탁 수하물을 맡기지 않는 조건이 붙는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