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출시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5.0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은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인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를 4일 출시할 예정이다. ⓒ엘앤피코스메틱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은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인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를 4일 출시할 예정이다. ⓒ엘앤피코스메틱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출시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이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광고 이미지로 다양한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은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제품인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를 4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메디힐은 지난달 26일부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별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광고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방탄소년단 이미지에는 멤버별로 각양각색의 특징이 드러나는 하트 포즈가 담겨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메디힐 러브미 캡슐인 마스크’ 스페셜 박스는 메디힐 모델로 활동 중인 방탄소년단의 이미지가 삽입된 패키지로 구성될 예정이다. 광고 영상으로 선보였던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할 때 자신감이 생기고 비로소 진정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게 된다’는 스토리의 ‘러브 미, 러브 메디힐(LOVE ME, LOVE MEDIHEAL)’의 콘셉트가 담기게 된다.

쓰리(THREE), ‘에이밍 라인’ 기획전 진행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SSG.COM에서 ‘에이밍 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쓰리(THREE)의 ‘에이밍 라인’은 호르몬 밸런스가 무너지기 시작하는 30대 후반부터 신체 및 감정의 변화가 커지는 50대 중반까지의 여성을 위한 ‘에이징 케어’ 라인이다.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홀리스틱으로 케어로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쓰리(THREE)의 ‘에이밍 라인’은 펜넬, 센티드제라늄, 다마스크로즈 등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있다. 전 제품 식물 유래 성분 97% 이상 담고 있다. THREE의 ‘에이밍 라인’은 클렌징 2종과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라네즈, 글로벌 팝업 스토어 ‘워터뱅크 애비뉴’ 아시아 10개 도시 릴레이 오픈

브랜드 라네즈가 글로벌 팝업 스토어인 ‘워터뱅크 애비뉴’를 3일부터 서울, 싱가포르, 방콕 등 아시아 10개 도시에서 릴레이로 선보인다.

‘워터뱅크 애비뉴’는 라네즈의 베스트셀러인 워터뱅크 에센스를 고객들이 즐겁게 경험하도록 기획된 팝업 스토어이다. 올해는 ‘#수분맑음피부’를 핵심 콘셉트로 수분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의 비밀을 전한다. 또한, 워터뱅크 에센스를 사용하는 글로벌 고객을 찾아 해당 제품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워터뱅크 프라이드(#WaterBankPride) 캠페인도 전개한다.

첫 ‘워터뱅크 애비뉴’가 열리는 서울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포켓 가든에서는 3일부터 6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디지털 인터렉티브 월에서 수분의 힘을 경험할 수 있는 ‘모이스춰 파워 랩’, 피부 측정 및 나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는 ‘워터뱅크 부티크’와 함께 럭키드로우, 셀프 촬영 스튜디오에서 워터뱅크 에센스가 전하는 강력한 수분의 힘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오늘의하늘’과 함께하는 뷰티톡 이벤트도 소규모로 진행된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