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오픈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팝업스토어 ‘설화수 유니버스’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설화수 유니버스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의 ‘스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로 서울 강남역 인근(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16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중국, 홍콩, 태국 등 6개 국가, 11개 도시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화수 유니버스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의 효능과 스토리를 담은 공간으로 구성했다.
한편 공식 오픈을 하루 앞둔 15일에는 ‘설화수 유니버스’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혜교 씨를 비롯해 가수 헨리와 소진, 모델 한혜진, 배우 김지석 등 국내 유명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예찬 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후에게 바친 빛나는 존경과 사랑을 담은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후 비첩 예찬 세트’를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비첩 예찬 세트’는 ‘후’ 브랜드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으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가구의 길상 장석을 모티브로 삼았다.
왕후의 방을 꾸몄던 궁중 가구는 금속 장식을 만드는 당대 최고의 두석장이 왕후의 행복과 왕실의 번영을 기원하는 나비, 모란, 학 등 다양한 문양을 더해 진상했다.
이 같은 기원을 담아 선보인 ‘비첩 예찬 세트’는 장수와 행복을 기원하는 ‘나비’, 부귀와 염원을 새긴 ‘모란’, 길운과 재물의 복을 담은 ‘돈궤’까지 세 가지 문양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농축되어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과 함께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라자다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동남아시아 e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라자다(LAZADA) 그룹과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이사와 라자다 그룹 피에르 포이그넌트(Pierre Poignant) CEO는 지난 15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만나 양해각서에 서명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신규 브랜드 론칭,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신유통 사업 발굴, 데이터를 활용한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 등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또 지식재산권 보호를 통해 라자다 e커머스 내 건전한 유통 질서를 확립해나가기로 했다.
이를 계기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라자다 그룹의 광범위한 e커머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동남아시아에서 디지털 사업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아세안 고객에게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 아세안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아토팜, ‘희망 나눔 이벤트’ 오픈과 동시에 참여 마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지난 13일 오픈한 저소득층 아동 지원 목적 ‘희망 나눔 이벤트’가 오픈과 동시에 준비 수량 3천개가 전량 신청 마감됐다고 16일 밝혔다.
아토팜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 ‘희망 나눔 이벤트’는 수딩 젤 로션 20ml와 탑투토워시 20ml로 구성된 ‘아토팜 희망 세트’를 체험 신청하면, 고객에게는 희망 세트가 증정되며 추가로 ‘수딩 젤 로션’ 본품 한 개가 저소득층 어린이에게 전달되는 방식이다.
아토팜은 기부 이벤트에 대한 예상을 뛰어넘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마음을 담은 추가 ‘2차 기부 이벤트’를 내달 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직접 실천하고 있거나 아토팜에게 바라는 환경 보호 아이디어를 아토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 댓글의 수량만큼 ‘아토팜 페이스 크림’ 본품을 최대 1천개까지 저소득층 아이들에게 추가 기부한다는 방침이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토팜 페이스 크림’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콘셉트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고객의 힘으로 탄생한 ‘스킨클리닉마스크 마데카소사이드 메이드바이유’를(이하 메이드바이유)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메이드바이유’는 기존 마데카소사이드 마스크팩 사용 고객의 품평을 수집해 신규 제형 투표 및 블라인드·홈 케어 체험단 등을 진행해 고객들의 진정성 있는 사용 후기와 개선 의견을 반영한 제품이다.
컨셉 기획부터 제형 개발까지 순수하게 고객과 함께한 ‘메이드바이유’ 제품은 토너와 마스크팩, 앰플 3가지 유형으로 3중 진정케어를 도와준다. 기존 스킨클리닉 마데카소사이드 팩 성분을 더 진하고 확실하게 담아 진정은 물론 수분감까지 강화시켰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