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바디프랜드, 5월 창사 이래 최대 판매량 달성…LG전자,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 예약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바디프랜드, 5월 창사 이래 최대 판매량 달성…LG전자,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 예약 판매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03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2019년 5월 한 달 동안의 안마의자 판매량이 1만 5377대로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2019년 5월 한 달 동안의 안마의자 판매량이 1만 5377대로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5월 창사 이래 최대 판매량 달성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2019년 5월 한 달 동안의 안마의자 판매량이 1만 5377대로 집계됐다고 3일 밝혔다. 한 달 기준 안마의자 판매대수가 1만5000대를 넘긴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종전 기록은 2018년 5월의 1만2671대였다.

이 같은 사실 최대 실적에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세대와 성별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는 점이 큰 영향을 미쳤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본인 구매와 함께 부모님 효도선물이 대부분이던 가정의달 수요가 부모가 자녀에게, 조부모가 손주에게 하는 선물로도 확대됐다고 덧붙였다.

특히 바디프랜드는 이런 트렌드 변화에 주목, 4~5월에 걸쳐 온 가족이 모두 쓰는 안마의자의 사용성을 강조하고, 이를 지원하는 콘셉트로 '가문의 건강'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또한 오감초격차(五感超格差 :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대 부문에서 경쟁사가 따라올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들겠다는 전략) 경영 역시 이번 결과의 모멘텀으로 작용했다는 풀이다.

LG전자,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 예약 판매

LG전자는 세계 최초 8K 올레드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를 국내시장에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신제품은 세계최고 8K 해상도, 올레드 TV 중 최대 크기인 88인치를 모두 갖춘 초대형 초고화질 TV다. 기존 8K LCD TV와 달리 3300만 개 화소 하나하나를 자유자재로 조절할 수 있어, 완벽한 블랙은 물론 더 섬세한 색을 표현한다.

이 제품은 독자 개발한 화질 프로세서에 딥러닝 기술을 더한 '2세대 인공지능 알파9 8K'를 탑재해 화질, 사운드를 알아서 최적화한다.

2세대 인공지능 알파9 8K는 원본 영상의 화질을 스스로 분석한 결과에 따라 영상 속 노이즈를 최대 6단계까지 제거해, 어떤 영상을 입력하더라도 생생한 화질을 보여준다.

이에 LG전자는 7월 한국을 시작으로 3분기부터 북미, 유럽 등에 8K 올레드 TV를 확대 출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LG베스트샵 강남본점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 매장에 8K 올레드 TV 체험공간을 운영하고, 6월 한달 동안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출하가는 5000만 원이다.

LG전자는 예약 판매 기간에 한해 특별가 4000만 원에 판매하며 프리미엄 프라이빗 가전 'LG 오브제'(LG Objet) 가습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웅진코웨이 의류청정기, CGV 영화관서 체험하세요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30일까지 CGV 용산과 여의도, 판교에서 '코웨이 의류청정기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 의류청정기 체험존에서는 지난 5월 출시한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기 전에 입고 있던 옷이나 쇼핑몰에서 구입한 옷, 집에서 관리하기 어려운 옷을 가지고 와서 맡기면 코트룸 서비스(외투 보관 서비스)를 통해 옷의 겉과 안감에 묻은 미세먼지를 털어주고 냄새와 주름을 제거해준다.

코웨이 의류청정기 더블케어는 가정에서 의류 케어에 필요한 △의류 관리 △의류 건조 기능과 실내공기질 관리에 필요한 △공간 청정 △공간 제습 기능을 모두 갖춘 멀티 제품이다. 365일 사계절 내내 활용가치가 높아 출시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