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롯데푸드와 ‘돼지바’ 아이템 선봬
‘천애명월도’, ‘꽃을든남자’와 손잡고 상품 판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4일 업계에 따르면 게임사들은 이종산업과의 제휴를 통한 이색 이벤트를 선보이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고 있다.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7월 한 달 간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
넷마블은 오는 7월 31일까지 CU멤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스페셜 영웅 소환권, 영웅 10회 소환권, 100루비 등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은 종류별로 게임 계정 1개 당 최대 3회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편의점 CU와 함께 오는 12월까지 매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롯데푸드와 손잡고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에서 ‘돼지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트라이더’는 이번 협업으로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모티브로 한 카트바디 ‘돼지바 S X’, ‘돼지바 I X’와 ‘돼지바 전자파밴드’, ‘돼지바 핸드봉’ 등 게임 아이템 총 6종을 선보였다.
또한 8월 31일까지 전국 편의점, 마트 등에서 ‘카트라이더’의 ‘다오’가 그려진 한정판 ‘돼지바’를 구매하고 아이스크림 스틱의 쿠폰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돼지바’ 카트바디와 아이템 중 1종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같은 기간 동안 ‘돼지바’ 카트바디 혹은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아이패드 미니(2명), 고프로(5명), 에어팟(20명), 보조배터리(30명), 돼지바 모바일 쿠폰(443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PC MMORPG ‘천애명월도’는 ‘꽃을든남자’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4일 선보이는 신규 문파 ‘이화’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피부가 백옥처럼 투명하고 늙지 않으며, ‘취심화’라는 꽃으로 공격을 펼치는 ‘이화’ 콘셉트에 맞춰 화장품 브랜드 ‘꽃을든남자’와 제휴 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비프루브’ 온라인몰에서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 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영수-별빛 속삭임(30일)’, ‘상급 장비옵션 변경권 10개’ 등이 담긴 ‘천애명월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비프루브’ 몰 ID 당 1회만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쿠폰은 넥슨 ID 당 최대 3회까지 입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화’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업데이트 소식을 개인 SNS에 등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현천석모 20개’, ‘상급속성상자 5개’, ‘항해폐 50만’ 등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스킨핏 맨즈밤’과 ‘넥슨캐시(3만 원)’를 제공한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