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헬로네이처, 간편한 비건 장보기 돕는 '비건존' 오픈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는 까다로운 비건 장보기를 쉽고 빠르게 해결하는 비건 전문 존(#VEGAN)을 사이트 내 새롭게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헬로네이처 비건존은 국내 비건 인구가 급증함에 따라 보다 간편한 비건 장보기가 가능하도록 기획됐다.
헬로네이처는 비건존을 통해 주력 분야인 식품은 물론 생활용품까지 아우르는 원스톱 비건 장보기를 제공한다.
신선식품, 간편식, 베이커리, 스낵/아이스크림, 시리얼, 조미/양념/오일, 음료, 대체식품, 생활용품의 9가지 카테고리에 약 200개의 상품이 비건존 오픈과 동시에 라인업을 마쳤다.
주요 상품들은 연잎영양밥, 비욘드미트, 채식 라면, 채식 만두, 비건 맛김치, 비건 도지마롤, 면 생리대, 스피아민트 치약 등이다.
비건존에서는 비건들의 주식인 채소, 과일, 견과류 등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환경 새벽배송을 통해 보다 신선하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 비건 쇼핑몰들과 차별성이 있다.
이마트24, 페이코와 드링크백 선물 캠페인 진행
이마트24는 페이코와 손잡고 환경 사랑에 대한 인식과 고객 편의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10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이마트24에서 페이코로 3회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멸종위기동물 캐릭터 드링크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착순으로 선물 받을 고객 확인을 위해, 페이코로 결제 전 '이마트2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포인트 적립은 필수적으로 해야 한다.
이마트24와 페이코는 드링크백을 2천개 준비했으며, 준비된 수량이 선착순으로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