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우리카드는 18일 CJ올리브네트웍스와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최된 협약식에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 이경배 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 협약을 통해 △'CJ ONE 우리카드 체크' 실시 △상품 출시 공동 마케팅 진행 △각 사의 영업 채널을 활용한 대고객 홍보 등을 추진키로 했다.
특히, 내달초 출시할 상품에는 올리브영, CGV, 뚜레쥬르 등 CJ 주요 브랜드에서 누릴 수 있는 캐시백 서비스를 적용했다.
전월 이용금액 20만원 이상이면 해당 가맹점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2회까지 적용돼 최대 6천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대중교통 합계 이용금액 5만원 이상인 경우에도 3000원 캐시백 혜택이 제공된다.
여기에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도 탑재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이면 인천공항 마티나(1,2터미널), 스카이허브(1터미널), SPC(2터미널) 라운지를 연 2회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단, 국제선 항공기를 이용할때만 가능하다.
또한 이카드의 해외 브랜드를 마스터카드로 발급받으면 호텔, 여행, 골프, 생활, 쇼핑업종에서 다양한 할인 및 특전 혜택이 제공되는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등급의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나 서비스 안내장을 참조하면 된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우리카드와 CJ주력 브랜드가 만나 생활밀착서비스 캐시백 혜택에 공항라운지,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까지 더한 'CJ ONE 우리 체크카드'를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면서 "향후 양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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