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란’ 출시 기념으로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너에게 란’은 자전거 탄 풍경’의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을 패러디해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란’ 캠페인이다.
먼저 ‘너에게 란’ 세트는 네네치킨의 스노윙 시리즈인 매콤치즈스노윙, 치즈스노윙, 그린스노윙 중 택 1종과 네네볶이, 콜라 500ml로 구성됐다.
또한 ‘너에게 란’ 세트 구매 시 검은사막 모바일 스페셜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으로 네네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란 세트 출시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3명) △뱅앤올룹슨 무선이어폰E8(5명) △해피머니 3만원(10명), △네네치킨 온라인 상품권(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네네치킨을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도 검은사막 모바일 아이템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8일 2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한다.
아울러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포럼에서 ‘더위 탈출 비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네네치킨 온라인 상품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게시판에 ‘나만의 더위 탈출 비결’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심현준 펄어비스 마케팅 팀장은 “신규 클래스 ‘란’을 재밌게 즐겨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네네치킨과 제휴를 맺고 ‘너에게 란’ 세트를 출시했다”며 “푸짐한 이벤트 경품과 인게임 보상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