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바이오]
‘신명품’ 힘 주는 삼성물산…3분기 부진 딛고 재도약 나선다
조현호 기자 | 2024-11-05 18:30
김나영 기자 | 2024-01-09 11:08
정재은 기자 | 2023-10-31 16:51
[유통·바이오]
“다시 중국”…패션·뷰티업계 ‘너뿐이다, 리오프닝’
안지예 기자 | 2023-04-24 16:12
장대한 기자 | 2023-02-24 10:21
손정은 기자,안지예 기자,한설희 기자 | 2022-11-25 18:00
고수현 기자 | 2022-10-25 16:31
[유통·바이오]
“1위 아성 지킨다”…온·오프라인 행보 넓히는 무신사
안지예 기자 | 2021-05-21 15:17
[유통·바이오]
패션시장도 플랫폼 전쟁…대기업 M&A로 불붙어
안지예 기자 | 2021-05-12 16:03
조서영 기자 | 2020-05-19 07:00
[유통·바이오]
본업만으론 부족…화장품시장 공략하는 패션업계
안지예 기자 | 2020-05-18 15:35
[유통·바이오]
패션·뷰티업계, 올해 혁신 키워드는 ‘맞춤형 서비스’
안지예 기자 | 2020-01-11 09:00
한설희 기자 | 2019-08-27 07:00
[유통·바이오]
유니클로 타격 본격화…하반기 패션시장 재편될까
안지예 기자 | 2019-08-26 16:28
[유통·바이오]
화승 이어 남영비비안까지…토종 패션의 몰락
안지예 기자 | 2019-07-23 15:36
윤지원 기자 | 2019-04-05 07:00
[유통·바이오]
다시 두드리는 중국시장…K패션, 이번엔 통할까
안지예 기자 | 2019-04-04 15:12
[유통·바이오]
패션업계, 화장품 사업으로 불황 타개 돌파구 삼는다
안지예 기자 | 2019-04-02 16:15
[유통·바이오]
삼성물산, 온라인 전용 여성복 ‘오이아우어’ 론칭
안지예 기자 | 2019-03-21 11:44
안지예 기자 | 2017-12-13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