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따뜻한 온기 나눔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따뜻한 온기 나눔 캠페인’ 실시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12.1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11일 대전 동구 행복한 어르신 복지관에서 허영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부이사장(왼쪽)이 김명희 행복한 어르신복지관 관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소상공인진흥공단
11일 대전 동구 행복한 어르신 복지관에서 허영회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부이사장(왼쪽)이 김명희 행복한 어르신 복지관 관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소상공인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은 11일 대전 동구 행복한 어르신 복지관(이하 복지관)과 함께 ‘따뜻한 온기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노사 공동기획을 통해 추진하는 이번 캠페인 현장에는 소진공 임직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에너지 빈곤가구 20곳을 방문해 방한용품 ‘웜(Warm)박스(김장김치, 전기요, 이불 등)’를 배달했다.

또한, 이날 복지관에서는 캠페인에 앞서 매년 지역 내 사회취약계층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온 소진공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마련됐다.

소진공은 올 초 겨울 추위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67개 저소득 가정에 생필품으로 구성된 나눔 보따리와 전기매트를 전달했으며, 지역 사회 이동약자(장애인 유모차, 노약자 등)들을 위한 ‘2019 장애물 없는 상권지도 만들기’ 캠페인도 추진 중이다.

여기에 소진공 임직원 98.7%가 참여해 조성한 올해 일자리창출기금은 약 2800만 원으로, 사회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