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오뚜기는 ‘진짬뽕’을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새로워진 진짬뽕은 매운맛과 해물 맛의 균형 조절을 통해 얼큰하고 진한 최상의 짬뽕맛을 구현했다. 두껍고 넓은 면(3mm)을 사용해 쫄깃하고 탱탱하면서도 부드러운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으며 풍부한 건더기가 들어있다. 스프는 원료의 건조과정이 없는 액상 그대로의 짬뽕소스를 사용해 기존의 분말스프와 차별화되는 짬뽕의 깊고 진한 국물맛을 구현했다. 짬뽕소스와 함께 들어있는 유성스프로 중화요리의 특징인 진한 불맛을 냈다.
진짬뽕의 광고에서는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를 기용했다. 회사 측은 진짬뽕의 맛을 한층 더 풍성하게 표현한 화사의 광고와 함께 올겨울 짬뽕라면의 원조로써 라면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다는 계획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짬뽕라면 돌풍의 주인공인 오뚜기 진짬뽕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맛도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한 진짬뽕으로 더욱 맛있는 진짜 짬뽕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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