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 “문제를 발견하고 도전할 줄 알아야”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아쏘시오그룹, “문제를 발견하고 도전할 줄 알아야”
  • 홍성인 기자
  • 승인 2020.01.0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시무식 개최… 사회공헌활동 시청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동아쏘시오그룹

동아쏘시오그룹이 제약사 리더로 성장하기 위한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본사 7층 대강당에서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엄대식 동아에스티 회장, 최호진 동아제약 사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시무식을 가졌다.

시무식에서는 지난해 임직원들이 실시했던 사회공헌활동 영상 시청으로 시작됐다.

사회공헌활동 영상에는 지난해 창립 기념일을 맞아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을 비롯한 DMBio, 용마로지스, 동천수 등 13개 그룹사 임직원 1000여 명이 실시한 연탄 배달, 무료 급식 봉사 활동, 환경 정화, 어린이집 및 양로원 봉사 활동 등의 장면을 담아냈다.

신년사에서 한종현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은 “자신의 분야에서 리더가 되어 문제를 발견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전할 줄 알아야 한다”며, “진정한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해결하고 도전하는 것과 더불어 힘든 사람들을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워 주면서 남도 잘되게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기업이 지켜야 할 의무인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 모두가 사회, 경제, 환경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문에서 정도를 지키는 일에 다 함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다.

끝으로 한종현 사장은 “스스로 일에 대한 열정의 불씨를 찾아서 타오르게 만드는 것은 여러분의 생각에 달려 있다”며, “올해에는 열정의 불씨를 지펴 세운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고, 성과를 만들어 서로를 칭찬해주는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