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티스테이션, 타이어 사면 '스마트픽업’ 서비스 1000원에 제공…르노삼성, 멤버십앱 내 차량 원격제어 기능 추가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티스테이션, 타이어 사면 '스마트픽업’ 서비스 1000원에 제공…르노삼성, 멤버십앱 내 차량 원격제어 기능 추가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0.04.14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타이어 사면 '스마트픽업’ 서비스 1000원에 제공

티스테이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한국타이어 제품 4개를 구매하는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픽업’ 서비스를 1000원에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스마트픽업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지정한 장소로 전문 드라이버가 방문해 직접 차를 수령하고 타이어 교체 작업 후 되돌려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티스테이션에서 제공하는 표준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편의성 제고 및 시간 절약이 가능하다.

이번 혜택은 해당 기간 동안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제주 지역을 제외한 전국에서 한국타이어의 승용차 또는 SUV용 제품을 4개 구매하면 스마트픽업 1000원 이벤트가 자동 적용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 또는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 멤버십앱 내 차량 원격제어 기능 추가

르노삼성자동차는 자사 오너의 차량관리를 위한 모바일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MY 르노삼성’과 ‘MY 르노’에 커넥티드 기능을 추가해 런칭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MY 르노삼성’과 ‘MY 르노’ 앱은 내 차의 다양한 정보와 멤버십 혜택을 조회하고 온라인 정비예약,  채팅 상담 등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쿠폰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는 오너를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커넥티드 기능까지 통합, XM3 등 ‘이지 커넥트’ 탑재 차량을 소유한 고객은 △차량 원격제어 △원격 차량정보 확인 △내 차 위치 찾기 등 커넥티드 기능을 하나의 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르노삼성은 4월 한 달간 멤버십 앱 리뉴얼 런칭을 기념해 총 540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에어컨 필터 교환 할인 20% 쿠폰을 즉시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 가습기 겸용 공기 청정기(1명) △간편식 셋트(20명) △침대 휴대폰 거치대(30명) △베이커리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그린카, 연내 신차 3000대 투입 계획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올해 상반기 2000대, 하반기 1000대 규모의 신차를 순차 도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증차는 신형 모델 및 고연비 하이브리드 모델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현대차 올 뉴 아반떼와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기아차 K5 2.0이 처음으로 투입되며, 친환경 차량인 현대차 코나, 아이오닉, 기아차 니로 등 하이브리드 차종 또한 새롭게 도입된다.

기존 인기 모델이던 베뉴, 올 뉴 K3, 셀토스, 더 뉴 레이, 카니발, 스파크 등도 증차된다. 그린카의 신차 모델은 지난 3월 중순부터 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에 투입 중이다.

특히 그린카는 이번 증차를 통해 친환경 차량 비율이 25%를 넘어서게 된다. 이는 국내 카셰어링 업계 내 가장 큰 규모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고객에게 더욱 새롭고 다양한 선택지를 제안하기 위해 올해 안으로 대규모의 신차를 도입하게 됐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