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이동욱 "이시영, 액션연기 최고...여자라 생각 안한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이동욱 "이시영, 액션연기 최고...여자라 생각 안한다!"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2.01.0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빨간미니 드레스를 입고 무대위로 걸어오고 있다.

기회만 되면 한대 패주고 싶은 놈을 경호해야하는 여자 은재(이시영 분)와 제일 위험한 안티팬의 경호를 받아야하는 남자 무열(이동욱 분)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드라마로 kbs 수목드라마 '영광의 재인' 후속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빨간 미니드레스를 입고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황선희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시영 이동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동욱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오만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황선희 오만석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시영이 웃음을 참지 못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이시영 이동욱이 대기를 하고 있는 동안 서로 이야기 하고 있다.

 
2일 오후 서울시 구로동 쉐라톤서울디큐브시티 그랜드볼륨에서 열린 kbs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오만석 황선희 이시영 이동욱이 화이팅을 외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