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스파오, 여섯 번째 국민상품 ‘국민 패딩’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스파오, 여섯 번째 국민상품 ‘국민 패딩’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0.08.25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파오 국민 패딩 화보컷 스파오
스파오 국민 패딩 화보컷 ⓒ스파오

스파오, 여섯 번째 국민상품 ‘국민 패딩’ 출시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는 여섯 번째 국민상품으로 ‘국민 패딩’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스파오에서 이번 출시하는 국민 패딩은 지난해 인기 상품이었던 ‘푸퍼 패딩’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췄다. 국민 패딩은 ‘이슐론 3MIX SOFT’ 소재를 활용해 1kg이 채 되지 않는 930g의 가벼운 무게에 따뜻한 보온성이 특징이다. 소매 안쪽 부분은 더블립 워머에 핑거홀로 디테일을 더해 보온성과 함께 기능성도 높였다. 여성 스타일의 경우 목이 닿는 부분을 고밀도 폴라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보온성을 높였다.

스타일은 총 2가지로 남녀 공용 스타일 1개와 여성 스타일 1개가 출시된다. 고객 조사를 통해 공용 스타일은 무광 소재에 무채색을 적용하고 여성 스타일은 파스텔컬러와 코듀로이 소재 스타일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휠라,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에디션’ 예약판매 실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유튜브의 게임 콘텐츠 허브인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 YTG)’과 협업해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꽈뚜룹, 매드라이프, 양아지, 연두부, 짬타수아)과 함께한 ‘휠라X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2020 콜라보 에디션’ 예약판매를 오는 26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협업에 참여한 게이밍 크리에이터 5인방인 꽈뚜룹, 매드라이프, 양아지, 연두부, 짬타수아는 총 구독자 수가 약 186만 명에 달하는 인기 게이밍 크리에이터다. 협업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은 지난 6월 자신의 채널을 통해 협업 예정임을 알리며 팬들로부터 디자인 아이디어를 공모 받았으며 실제 채택된 디자인은 휠라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에 반영됐다. 크리에이터의 캐릭터와 콘텐츠를 누구보다 잘 아는 팬들인 만큼 독특한 아이디어와 개성이 디자인에 반영된 것이 특징이다.

꽈뚜룹은 후드티와 맨투맨, 슬라이드 ‘슬릭텐더’를 선보인다. 꽈뚜룹의 미국인 콘셉트와 반려묘 ‘코코’가 그려진 디자인이 돋보인다. LOL 프로게이머 출신 매드라이프는 매드라이프의 캐리커처가 반영된 후드티, 슬라이드 ‘슬릭텐더’, 에코백 등을 제작했다. 양아지는 팬이 직접 제작한 로고와 캐릭터, 호떡을 활용한 디자인을 담은 후드티와 맨투맨, 스니커즈 ‘코트에이스’를 내놓는다. 연두부는 캐릭터를 활용한 ‘눈물둡 후두티’와 에코백, 연두부 영문명을 담은 슬릭텐더 슬라이드를 공개한다. 짬타수아는 캐릭터를 상징하는 문어여자, 짬타이거 등이 그려진 맨투맨 2종과 스니커즈 ‘코트에이스’를 선보인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스토어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기한 내에만 신청하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예약을 통해 제작, 판매되는 콜라보 에디션 제품은 오는 11월 19일부터 받아볼 수 있다.

비건 패션 ‘오르바이스텔라’, F/W 신상품 출시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는 F/W 시즌을 겨냥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상품 5종과 체인 스트랩 2종을 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오르바이스텔라 핸드백 5종은 파격적인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 한 것이 특징이다. 

‘미디몽뜨(MIDI MONTE) 백’, ‘데미루나(DEMI LUNE) 백’, ‘몽땅(MONTANT) 백’은 올해 FW의 트렌드 중 하나인 ‘BIG & Bold’를 포인트 디테일로 표현했고 ‘버터(BUTTER) 백’과 ‘스텔리나(STELLINA) 백’은 토트 느낌으로 짧게 팔에 걸 수도 있는 투웨이(TWO-WAY) 크로스바디 스타일을 강조했다.

미디몽뜨 백은 오르바이스텔라의 베스트셀러 몽뜨 숄더백을 좀 더 가벼운 사이즈로 선보인 제품이다. 버터 백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모던한 미니 박스형태의 각진쉐입을 유지하기 위해 딱딱한 내부보강제를 사용했다. 데미루나 백은 반달 형태의 부드러우면서도 기하학적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크로스바디백이다. 스텔리나 백은 토트백으로 버킷쉐입에 드로우스트링 실루엣을 콤비네이션해 셔링과 퍼프소매와 잘 어울린다. 

이번 신상품과 함께 출시된 액세서리 ‘파스텔 체인 스트랩(Pastel Chain Strap)’은 민트와 핑크 2가지 색상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데미루나 백과 버터 백에 매치해 핸드백의 트렌디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체취 관리가 가능한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를 25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사이즈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형태로 디자인했다. 제품 용기는 리필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알루미늄 소재의 긴 뚜껑이 내부 용기를 덮고 있다. 제품 상단에는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키링 등의 장식을 달 수 있도록 고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부향률 10~15%의 오 드 퍼퓸 농도로 향의 지속 시간은 4~5시간이며 기존 프라도어 제품에서 구현했던 것보다 향의 농도를 높게 적용했다. 또한 바질 추출물 등 냄새 제거에 탁월한 원료들을 프라도어만의 기술력으로 조합한 ‘프라도란트 컴플렉스™(Fradorant complex™)’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제품의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