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웹툰· 보이는 라디오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웹툰· 보이는 라디오 공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0.10.14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페이지 통해 캐릭터 ‘세인’ 스토리 웹툰 ‘세븐나이츠: 다크서번트’ 공개
보이는 라디오 ‘들어보세나’ 유튜브 채널 공개…성우들과 함께 스토리 예측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1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웹툰 '세븐나이츠: 다크서번트'와 보이는 라디오 '들어보세나'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11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웹툰 '세븐나이츠: 다크서번트'와 보이는 라디오 '들어보세나'를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되는 '세븐나이츠: 다크서번트'는 인기 캐릭터 '세인'의 이야기를 다룬 웹툰으로, 그녀가 왜 '악마의 힘'을 받아 들였는지’를 다룬다.

웹툰 스토리는 <세븐나이츠2> 개발진이 직접 작성했으며, 그림은 더앤트스튜디오가 맡았다. '세븐나이츠: 다크서번트'는 14일 1화가 공개됐으며, 매주 수요일 연재한다.

보이는 라디오 ‘들어보세나'는 <세븐나이츠2> 성우들과 함께 게임 스토리를 예측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루디를 담당한 '박성태', 레이첼을 맡은 '소연', 아일린의 '김율', 세인의 보이스를 연기한 '이명희' 성우로 구성됐다.

총 5회에 걸쳐 방송되는 '들어보세나' 역시 14일 1회가 공개됐으며,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서 볼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날 "세븐나이츠2는 스토리텔링을 강조한 작품으로, 게임의 세계관을 이해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세인의 경우, 국내 이용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면서, 세븐나이츠2 스토리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