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방글 기자]
삼성전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BESPOKE Cube)'의 펀딩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된 삼성 비스포크 큐브 펀딩은 2억6000만 원으로 목표의 620%를 달성했다.
비스포크 큐브는 5~18도까지 보관 품목에 최적화된 온도 설정, 온도 편차를 ±0.3도 이내로 유지해 주는 미세정온 기술로 맥주, 와인, 화장품 등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해 준다.
또, 소음과 진동을 최소화하는 '펠티어' 기술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공간에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다. 모듈형 디자인으로 2개의 제품을 원하는 대로 결합하거나 분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담당 상무는 "소비자들과 함께 제품의 가치를 더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서 가장 먼저 비스포크 큐브를 선보였다"며 "소비자들의 호응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 비스포크 큐브의 출고가는 수납 솔루션에 따라 59만9000원~64만9000원으로 오는 28일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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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업무 : 재계 및 정유화학·에너지·해운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생각은 냉철하게, 행동은 열정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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