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BGF그룹, 연말 임직원 홈파티 캠페인 진행…GS25, 내장산새송이떡갈비 도시락 내놔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BGF그룹, 연말 임직원 홈파티 캠페인 진행…GS25, 내장산새송이떡갈비 도시락 내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0.12.22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이마트24는 연말을 맞아 온도에 따라 컵의 색깔이 변하는 디자인이 적용된 연말 시즌 한정 원두커피컵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는 연말을 맞아 온도에 따라 컵의 색깔이 변하는 디자인이 적용된 연말 시즌 한정 원두커피컵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이마트24

이마트24, 연말 시즌 한정 원두커피컵 선봬

이마트24는 연말을 맞아 온도에 따라 컵의 색깔이 변하는 디자인이 적용된 연말 시즌 한정 원두커피컵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시즌 한정컵은 원두커피 기기에서 추출되는 뜨거운 핫아메리카노가 커피컵에 담기면서 온도가 높아지면, 어두웠던 디자인이 밝아지고 루돌프 썰매를 탄 싼타클로스 실루엣이 선명해지도록 제작된 컬러체인지커피용기다.

가맹점에서 기존과 동일하게 이프레쏘 핫아메리카노 커피컵을 주문하면 기존컵 대신 컬러체인지컵으로 입고되도록 함으로써 연말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준비된 50만 개가 모두 소진되면 다시 기존 컵으로 입고된다.

BGF그룹, 연말 송년회 대신 임직원 홈파티 캠페인 진행

BGF그룹은 지난주 코로나19의 예방과 확산 방지를 위해 부서별 송년회를 취소하고 약 3000여 명의 전 임직원들에게 10만 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발송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선물은 올 한 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CU의 히트 상품들로 구성됐다. 편스토랑, 해외소싱, 콜라보 제품, 배달·픽업 할인쿠폰 등 약 30여 종의 상품들을 담아 모든 임직원들이 합심해서 만든 성과를 가족들에게 소개하고, 함께 음식을 즐기며 차분하게 한 해를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했다.

이외에도 BGF그룹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임직원들을 응원하고 사기를 북돋기 위해 언택트 소통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실행하고 있다.

GS25, 제3탄 내장산 새송이 사용한 도시락 내놔

GS25는 지역 특산물 장성 새송이버섯을 사용한 국립공원 도시락 시리즈 3탄 '내장산새송이떡갈비'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관광지로 여행을 하고 싶고, 현지 음식을 즐기고는 싶으나 직접 갈수 없는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고 관광객 감소로 인해 판매에 어려움이 있는 농가 지원을 위해 지역 농축수산물을 활용한 '국립공원 도시락'을 지난 10월부터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다.

지난 17일 선보인 국립공원 도시락 3탄 내장산새송이떡갈비 도시락은 내장산 인근 장성에서 재배한 새송이 버섯을 사용한다. 주 식재료 떡갈비는 기존보다 맛과 식감을 향상시킨 두툼한 CJ떡갈비를 사용했으며, 반찬은 닭갈비와 미니만두튀김, 브로콜리, 계란말이, 백볶음김치로 구성했다.

㈜락앤락, 라자다의 '2020 베스트 브랜드' 선정

락앤락은 동남아 최대 쇼핑 플랫폼 중 하나인 라자다(LAZADA)의 '2020 베스트 쇼퍼테인먼트(Best Shoppertainment Growth) 및 가장 잘 판매되는 브랜드'(Top Selling Brand)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락앤락은 올해 구구절(9/9)과 십일절(11/11), 12.12 등 라자다의 연중 주요 행사인 다양한 메가 캠페인에서 뛰어난 성과를 올리며 매출에 기여했다는 공을 인정받았다. 이에 라자다 베트남의 CEO인 제임스 동(Mr. James Dong)이 지난 21일 락앤락 베트남 법인을 직접 찾아 상패를 수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락앤락은 구구절과 십일절 기간 라자다에서 각각 전년 대비 110%, 133% 매출 신장을 기록한 데 이어 12.12 행사에서는 지난해와 비교해 무려 300% 이상 매출고를 올렸다. 12.12 행사에서 애플에 이어 전체 카테고리 2위를 달성했으며, 소형가전 부문과 홈앤리빙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현대리바트, 욕실 리모델링 사업 진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욕실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리바트 바스'(LIVART Bath)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리바트 바스는 현대리바트가 타일, 위생도기(세면기·변기), 수전(수도꼭지), 욕실장 등 욕실 제품 시공과 A/S까지 책임지는 욕실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로, 현대리바트가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를 선보이는 건 지난 2015년 리바트 키친(주방가구) 이후 이번이 두번째다.

리바트 바스는 프레스티지 라인(최고급형)인 '테라'(Terra) 시리즈를 비롯해 부티크 라인 2종(피노누아·시애틀 시리즈), 엘클래스(L-Class) 라인 5종(노블·모노·코지 그린·코지 핑크·하임) 등 총 8종의 욕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