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설맞이 항공권 기프티켓 할인 이벤트
제주항공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한 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항공권 기프티켓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새해 여행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항공 기프티켓은 국내선 전 노선에서 사용할 수 있다. 주중(월~목) 출발하는 노선에서 사용 가능한 7만 원권은 4만9000원에, 성수기와 주말 출발 가능한 10만6500원권은 7만9000원에 각각 판매된다. 단 공항이용료와 유류할증료는 별도 결제해야 한다.
기프티켓은 구매일로부터 93일 이내에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등록해야 하고, 등록 후 180일 이내 사용해야 한다. 기프티켓 구매 후 등록기간은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제주항공은 오는 14일까지 SNS 채널 경품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항공권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여행을 선물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설날 덕담을 남기거나, 제주항공 틱톡 ‘세배왕챌린지’에 참여해 재미있는 영상을 촬영해 업로드하면 된다.
진에어, 2월 카드 할인 프로모션
진에어는 2월 한 달 간 카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삼성카드, 씨티카드, NH농협카드를 대상으로 1만 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해당 카드로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은 누구나 할인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체크카드 이용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을 더해 총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용할 카드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은 후, 결제 단계에서 적용하면 된다. 단 항공 운임이 5만 원 이상 일 때 사용가능하다.
이 외에도 하나카드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항공 운임 4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할인 쿠폰은 1일과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10명에게 제공된다. 할인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 내 운항하는 국내선·국제선 전 노선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