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코웨이,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코웨이,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1.04.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

코웨이, 방탄소년단 출연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 온에어

코웨이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노블 공기청정기'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공기의 혁신을 넘어 공간의 혁신까지'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노블 공기청정기의 아키텍쳐 디자인과 혁신적인 청정 성능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글로벌 브랜드 모델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이번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총 2편으로 '디자인 스토리편'과 '청정 스토리편'으로 구성됐다.

먼저 디자인 스토리편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받아 스케치를 하는 장면을 통해 노블 공기청정기의 조형미를 전달한다. 간결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디자인을 클로즈업 해 생생하게 전달하고, 자연을 모티브로 한 4가지 색상이 실내 공간에 조화롭게 어우러져 공간을 완성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청정 스토리편은 새로운 디자인의 공기청정기라는 사실에 놀라는 멤버들의 모습을 위트 있게 연출하며 호기심을 자아내고 디자인 차별성을 강조했다. 이번 방탄소년단 노블 공기청정기 광고는 TV,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현대렌탈케어, 'IF 디자인 어워드'서 3개 제품 본상 수상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홈케어 기업 현대렌탈케어는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더케어 블레이드 공기청정기 등 총 3개 제품이 본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953년 독일 인터내셔널 포럼 주관으로 시작된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 △패키지 △커뮤니케이션 △콘셉트 △인테리어 △건축 △서비스디자인 △사용자 경험(UX)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총 9개 부문에서 매년 우수 제품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전세계 52개국에서 3700여 기업이 참가했다.

현대렌탈케어가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더케어 블레이드 공기청정기 △더슬림 플러스 정수기 시리즈(더슬림 플러스, 더슬림 플러스 풀케어) △더슬림 아이스 얼음정수기 총 3개로, IF 디자인 어워드 첫 참가에서 3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더케어 블레이드 공기청정기는 프리미엄 제품 차별화를 위해 블레이드(날개)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타공 방식의 디자인에 비해 심미성(審美性)은 물론, 공기 청정 성능도 극대화한 것에 대해 호평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프랜드, '나라장터'서 안마의자 특별 프로모션 실시

바디프랜드는 조달청에서 주관하는 '2021년 나라장터 상생세일'에 참여, 인기 안마의자 모델 7종에 대해 할인 혜택을 적용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조달청은 코로나 위기 극복과 재정 조기집행 지원을 위해 이날부터 오는 5월 21일까지 '나라장터 상생세일'을 개최한다. 이번 세일에는 다수의 나라장터 계약 업계가 참여, 총 379개사 6805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작년 3월부터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제품을 등록된 이후, 매 반기마다 실시되는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서비스, 수요기관 만족도, 품질, 납기 부문 등에서 모두 2021년도 기준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상생 세일을 통해 최고급 모델 파라오SⅡ,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스테디 셀러 팬텀Ⅱ 등 인기 안마의자 7종을 할인된 렌탈료로 제공한다. 월 최대 2만 원 렌탈료 할인으로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며, 무상 AS 서비스도 지원한다. 바디프랜드 전국 각 전시장에 방문하여 주문 접수 시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러그도 제공한다.

SK매직,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출시

SK매직은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한층 높인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고급스러운 감성의 소파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과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오염 등에 대한 관리가 쉽다. 뿐만 아니라 고급스럽고 밝은 색상의 디자인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였다.

안마의자 기능도 한층 향상됐다. 동급 기준, 최고급 사양의 고급형 안마의자로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안마를 받는 듯한 프리미엄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의 일시불 구매가는 275만 원으로 렌탈 서비스 이용 시, 월 렌탈료는 △7만9500원(의무사용 39개월 기준) △6만4500원(49개월 기준) △5만4500원(59개월 기준)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