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풀무원다논, 그릭 무라벨 제품 출시…bhc, 닭가슴살 HMR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풀무원다논, 그릭 무라벨 제품 출시…bhc, 닭가슴살 HMR 론칭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6.2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풀무원다논 그릭 무라벨 3종
풀무원다논 그릭 무라벨 3종 ⓒ풀무원다논

풀무원다논, 그릭 무라벨 제품 출시

풀무원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풀무원다논 그릭’을 무라벨 제품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환경보호와 소비자의 편의성을 함께 생각한 풀무원다논의 그릭은 기존 요거트 용기를 감싼 라벨의 제품 필수 표기 사항만 상단 덮개로 옮기고 측면 라벨을 제거했다. 제품 라벨을 없앰으로써 연간 40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효과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할 뿐 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는 취식 후 라벨을 별도로 분리할 필요가 없어 분리수거가 간편하다.

이번 그릭 무라벨은 풀무원다논이 요거트로서는 처음 선보이는 무라벨 제품이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출시를 시작으로 ‘한끼오트’, ‘오이코스’ 등 자사 요거트 브랜드를 무라벨 제품으로 연속 출시할 예정이다.

풀무원다논 그릭은 기존과 동일하게 우유(100g 기준) 대비 2배의 단백질과 함께 ‘그릭 정통 유산균’으로 그릭요거트의 풍미와 풍부한 식감을 제공한다. 과일, 야채, 견과류와도 잘 어울려 다양한 음식에 샐러드 드레싱 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bhc, 스테이크·큐브 등 닭가슴살 HMR 론칭

종합외식기업 bhc가 닭가슴살 HMR 제품을 론칭한다. 지난 2월부터 창고43 브랜드로 론칭한 HMR 제품들의 호평에 힘입어 주력 사업인 치킨 메뉴로 HMR 시장 진출에 나선다. 

bhc는 HMR 신제품으로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과 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들어졌으며 에어프라이어 조리로도 먹을 수 있다. bhc치킨의 인기 제품인 ‘맛초킹’과 ‘맵스터’ 소스를 활용해 닭가슴살 마니아층과 bhc치킨 애호층 모두를 노렸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 ‘bhc 맵스터 닭가슴살 스테이크’, ‘bhc 맛초킹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큐브 2종 ‘bhc 맵스터 닭가슴살 큐브’, ‘bhc 맛초킹 닭가슴살 큐브’는 수분 유출을 최소화한 방법으로 닭가슴살 본연의 육즙과 식감이 느껴지게 제작됐다.

닭가슴살 HMR 4종은 25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스토어, 쿠팡, 위메프, SSG닷컴, AK몰, 갤러리아몰, Hmall, NS홈쇼핑, 홈앤쇼핑 등 다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는 30일부터는 랭킹닭컴, 허닭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7월 초까지 bhc치킨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 맛초킹, 딥커리, 맵스터의 소스를 활용한 8종을 포함, 총 28종의 제품이 추가 출시될 계획이다.

메가엠지씨커피, 과일 음료 3종 시즌 한정 출시

메가엠지씨커피가 여름을 느낄 수 있는 인기 과일 음료 3종을 시즌 한정으로 25일 선보인다.

메가커피는 2018년 출시된 ‘수박 주스’와 지난 여름 시즌 출시 후 한 시즌 만에 합계 약 95만 잔이 판매된 ‘코코넛 커피 스무디’, ‘골드 망고 스무디’ 총 3종의 과일 음료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메가커피의 인기 과일 음료 3종은 코코넛, 망고, 수박을 활용해 신선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잡았다. 여름 제철 과일로 만든 수박 주스는 무더위 갈증 해소로 제격이다. 코코넛 커피 스무디는 달콤한 코코넛 스무디에 에스프레소의 쌉쌀한 풍미, 코코넛 칩 토핑을 더해 씹는 맛을 살렸다. 골드 망고 스무디는 망고의 달콤함과 얼음이 어우러진다.

티몬, 6·25전사자 유가족 시료채취 참여 캠페인 진행

티몬은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소셜기부’를 통해 국방부유해발굴감식단(이하 국유단)과 함께 ‘6·25전사자 유가족 유전자 시료채취’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6·25전쟁 71주년을 맞아 티몬은 25일부터 내달 9일까지 6·25전사자 유해발굴사업·유가족 유전자(DNA) 시료 채취 사업의 홍보 캠페인을 실시한다. 티몬 검색창에 ‘유해발굴사업’ 또는 ‘소셜기부’로 해당 딜을 찾아 실제 참전용사의 유가족이라면 유전자 시료채취를 신청할 수 있다. 간단한 인적 정보를 기입하면 국유단에서 확인 후 시료채취 키트를 발송한다.

유가족이 아닌 일반 고객들도 ‘6·25 전사자 유해발굴사업 응원하기’를 통해 누구나 홍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개인 SNS에 캠페인을 공유하고 게시판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티몬 적립금 1만 원을 지급한다.    

한편, 티몬은 지난해부터 6·25전사자 유가족 시료채취 사업 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 코로나 시국에 국내 최초로 비대면으로 시료채취 참여가 가능한 유일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참여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