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나인아크, 신작 모바일 ‘에버소울(Eversoul)’ 신규 이미지 공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게임오늘] 카카오게임즈-나인아크, 신작 모바일 ‘에버소울(Eversoul)’ 신규 이미지 공개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1.07.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나인아크, 신작 모바일 ‘에버소울(Eversoul)’ 신규 이미지 공개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여름 시즌 5성 아바타 등장
NHN, 모바일 보드게임 ‘신윷놀이 2M’ 정식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카카오게임즈 제공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3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의 게임명을 ‘에버소울(Eversoul)’로 확정하고, 신규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나인아크, 신작 모바일 ‘에버소울(Eversoul)’ 신규 이미지 공개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3일 나인아크(대표 이건)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의 게임명을 ‘에버소울(Eversoul)’로 확정하고, 신규 일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신작 ‘에버소울’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와 중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애니메이션 3D 그래픽 기반의 미소녀 정령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RPG다.

특히 전투 같은 기본적인 요소 외에도, 캐릭터들에게 깊은 애착을 느낄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감성적인 스토리텔링 방식의 ‘연애 시스템’과 SD 캐릭터를 활용해 아름다운 영지를 가꾸는 '경영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본격적인 서비스 준비와 함께 기존 ‘소울 아티팩트(가칭)’였던 신작 게임 타이틀을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영원불변의 영혼’의 의미를 담은 ‘에버소울’로 확정하고, 신규 일러스트 2종을 최초 공개했다.

해당 일러스트에선 매력적인 정령 미소녀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에버소울’에 대한 신비스러운 게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향후 게임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게임빌 제공

게임빌 ‘빛의 계승자’, 여름 시즌 5성 아바타 등장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이한 ‘빛의 계승자’는 5성 캐릭터(서번트) ‘라피스’와 ‘시몬’의 아바타를 선보인다. ‘라피스’는 웨이브 서퍼, ‘시몬’은 라이프 가드 콘셉트를 각각 적용해 시원한 복장으로 등장한다. 아바타 착용 시, 연계기 액션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하게 변경되어 시각적 재미를 더한다. 

또한 주요 컨텐츠들이 개편되고 풍성한 보상이 뒤따르면서 유저들의 승부욕은 더욱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길드전’에서는 각종 전장효과가 개선되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해지고, 전투에 활용되는 4성 캐릭터 능력치가 150% 상향되어 활용성이 높아진다. 길드전 포인트 보상은 2배로 늘어난다. 

‘나락의 탑’은 보스 난이도가 높아져 도전하는 재미를 더했으며, 난이도가 높아지는 만큼 층별 보상도 상향되어 ‘특별 소환석 파편’, ‘빛/어둠 소환석’을 추가로 얻을 수 있게 된다.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반영해 ‘행운상자’는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아이템을 수급할 수 있도록 개선된다.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업데이트 이전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5성 공격 소환석 2개’와 ‘5성 방어/지원/회복 소환석 2개’를 선물한다.

 

ⓒNHN 제공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 2M’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NHN 제공

NHN, 모바일 보드게임 ‘신윷놀이 2M’ 정식 출시

NHN(대표 정우진)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 하는 캐주얼 보드게임 ‘신윷놀이 2M’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윷놀이 2M’는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신윷놀이2’의 모바일 버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전통적인 윷놀이 방식에 찬스와 미니게임, 거점 확보 등의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전래동화를 모티브로 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실감나는 윷 모션을 특징으로 한다.

‘신윷놀이 2’는 실시간 서버 연동을 통해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를 지원한다. 기존의 PC 유저는 자신의 게임 정보 그대로 ‘신윷놀이2’ 모바일에 접속할 수 있으며, 별도의 등록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적용된 친구 기능을 통해 유저 간 친선전은 물론 포인트 교환과 채팅 기능을 활용한 상호 교류도 가능하다. 

NHN은 ‘신윷놀이 2M’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게임머니를 100%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시작 전 ‘EVENTCOUPON’ 코드를 입력하면 게임 머니 100만쩐을 즉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7일 업데이트 되는 ‘신윷놀이 2’ 유튜브 채널 영상 속 숨겨져 있는 쿠폰 번호를 찾아 입력하면 윷놀이 말인 ‘붕어빵 춘향’을 획득할 수 있다. 

NHN 측은 이날 "전통 윷놀이 방식에 트렌디함(Trendy)을 더해 차별화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데이트와 추가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