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오늘] 비레디, 브랜드 모델로 사이먼 도미닉 발탁…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 포커스 ‘데님 컬렉션’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패션뷰티오늘] 비레디, 브랜드 모델로 사이먼 도미닉 발탁…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 포커스 ‘데님 컬렉션’ 실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1.08.1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비레디 모델 사이먼 도미닉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브랜드 모델로 사이먼 도미닉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11일 가수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을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쌈디는 힙합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자유분방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장르인 발라드에 과감히 도전하기도 했다. 회사 측은 이러한 쌈디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남성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비레디와 부합해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했다. 

비레디는 쌈디 전속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제품은 비레디 대표 상품인 ‘레벨 업 파운데이션’이다. 아주 밝은 피부부터 어두운 피부까지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남성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할 수 있다. 쌈디는 레벨 업 파운데이션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비레디 제품의 화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 무탠다드 포커스 ‘데님 컬렉션’ 실시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무탠다드 포커스 ‘데님 컬렉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무탠다드 포커스는 ‘에브리 스타일. 에브리 데님.(every style. every denim.)’을 주제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슬림 핏, 스트레이트 핏, 와이드 핏, 레귤러 핏, 테이퍼드 핏, 데님 쇼츠 등 무신사 스탠다드의 다양한 데님 팬츠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요 상품으로는 △슬림 핏 데님 팬츠 △레귤러 핏 데님 팬츠 △우먼즈 와이드 데님 팬츠 △우먼즈 맘핏 데님 팬츠 등이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데님 컬렉션을 소개하는 브랜딩 필름과 다양한 데님 코디 활용법을 제안하는 무탠스타일링 영상 콘텐츠도 함께 제작해 공식 유튜브, SNS 채널 등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데님 컬렉션에 선정된 제품들은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도 전시·판매되며, 할인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랜드-EDGC, 헬스케어 플랫폼 개발 MOU 체결

이랜드는 이원다이애그노믹스(이하 EDGC)와 손잡고 헬스케어 플랫폼 개발 분야에서 협력한다고 11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켄싱턴호텔에서 이랜드 최고전략책임자 최형욱 부사장과 이랜드 신사업전략팀 임희조 본부장, EDGC 신상철 대표 이사 등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헬스케어 플랫폼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서 양사는 △헬스케어 유전자 분석 서비스 사용자 활성화를 위한 협력·데이터 공유 △이랜드-EDGC 인프라를 활용한 온·오프라인 헬스케어 플랫폼 서비스 구축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솔루션·데이터 제휴 등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전반에 걸쳐 협업을 추진해나가기로 했다.

양사가 제공할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은 국내 최초로 건강 진단과 진단을 기반으로 한 상품 큐레이션, 건강 변화를 위한 습관 형성까지 건강관리 여정 전반을 충족시키는 서비스다. 집으로 배송 받은 DNA 검사 키트에 고객이 자신의 타액(침)을 담아 보내면 EDGC에서 이를 분석하고, 이랜드는 분석된 자료를 바탕으로 맞춤 상품을 추천해주는 형태다. 해당 서비스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이랜드의 페이-멤버십 서비스에 탑재된다.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이다.

애경그룹, 4개사 안전환경보건 협의체 구축

애경그룹의 계열사인 애경산업, 애경유화, 애경화학, AK켐텍 등 주요 B2C와 B2B 4개사는 안전환경보건(EHS) 경영·ESG의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이행을 위해 11일 안전환경보건(EHS) 협의체를 구축했다. 특히 오는 11월 ‘애경케미칼’로 합병을 앞두고 있는 화학 계열사인 애경유화, 애경화학, AK켐텍이 안전환경보건(EHS) 협의체 구축에 앞장섰다.

애경그룹 안전환경보건(EHS) 협의체는 상호존중의 원칙하에 매 분기 미팅을 개최해 각 사 우수 사례, 아차사고(Near Miss: 작업자의 부주의나 설비 결함 등으로 사고가 일어날 뻔했으나 직접적인 사고로는 이어지지 않은 상황) 사례 공유, 안전환경보건(EHS) 법령과 동향 모니터링 등을 통해 안전한 사업장 만들기와 상호역량 강화를 도모하고 있다.

애경그룹은 안전환경보건(EHS) 경영 강화를 위해 우선 안전환경보건(EHS) 협의체를 주축으로 전 계열사의 안전환경보건(EHS) 수준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협의체를 운영하며 안전환경보건(EHS) 전문가 집단을 육성, 활용해 개선이 필요한 계열사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사내 전문가와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진단팀을 꾸려 그룹 내 45개 사업장의 안전환경보건(EHS) 진단을 실시하고 있다. EHS 진단을 통해 확인된 사업장 내 유해·위험 요소를 선제적으로 제거하고, 시설·설비·인력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안전환경보건경영 시스템의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